[유통오늘] 할리스커피, 이른 더위에 콜드브루 라인업 강화
[유통오늘] 할리스커피, 이른 더위에 콜드브루 라인업 강화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이른 더위에 콜드브루 라인업 강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콜드브루가 들어간 ‘콜드브루딜라이트’를 출시하며 콜드브루 메뉴 강화에 나섰다.

신메뉴 ‘콜드브루딜라이트’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프리미엄 라떼다. 할리스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로 추출해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시럽과 연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할리스 콜드브루는 이른 더위로 10초에 1잔 팔리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올해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콜드브루’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고 신제품을 포함한 할리스 콜드브루 메뉴 6종을 여름 더위 타파할 음료로 추천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여름철 빅사이즈의 아이스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여름 시즌 한정으로 특정 메뉴의 벤티사이즈(20oz)도 판매한다. 벤티사이즈로 판매되는 제품은 청포도스파클링, 자몽파인스파클링, 복숭아자두스파클링, 레몬파인스파클링 등 스파클링 음료 4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바닐라딜라이트 등 커피 메뉴 5종이다.

하고(HAGO), 매월 쇼핑 지원금 지원 이벤트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매월 1명의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100만 원을 제공하는 ‘하고(HAGO)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하고(HAGO)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ago_official)을 팔로우 한 뒤, 하고(HAGO) 홈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아이템을 캡처 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리고 필수 해시태그 기재 등 간단한 미션만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하고(HAGO)의 회원이 아니더라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를 통해 매월 1명의 고객을 선정, 100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적립금 형식으로 지급한다. 해당 적립금은 펀딩, 큐레이션 카테고리를 비롯해 하고(HAGO) 홈페이지 내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