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팬텀Ⅱ 마블 스페셜’ 한정판매…웅진코웨이,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 앞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팬텀Ⅱ 마블 스페셜’ 한정판매…웅진코웨이,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 앞장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팬텀Ⅱ 마블 스페셜'을 공개하고, 10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팬텀Ⅱ 마블 스페셜'을 공개하고, 10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팬텀Ⅱ 마블 스페셜' 안마의자 1000대 한정판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팬텀Ⅱ 마블 스페셜'을 공개하고, 10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팬텀Ⅱ 마블 스페셜은 바디프랜드가 마블(Marvel)과 콜라보해 출시하는 세계 최초 마블 캐릭터 적용 성인 안마의자다. '팬텀Ⅱ 아이언맨', '팬텀Ⅱ 캡틴아메리카' 총 두가지 콘셉트로 선보이며, 각 500대씩 한정 수량 판매된다.

아이언맨의 수트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에서 영감을 얻은 레드와 블루 컬러를 안마의자 전체에 녹였고, 헤드쿠션에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마스크와 A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외관은 물론 가죽 시트, 다리 안마부 등 안마의자 내부 곳곳에 슈퍼 히어로를 나타내는 디자인 요소를 담았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8가지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과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구현하는 'XD 안마 모듈'을 비롯한 수면, 쑥쑥, 소화 촉진-숙취 해소, 스트레칭, 골프, 힙업, 림프 마사지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16가지가 적용됐다.

바디프랜드 전국 127개 지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소형 목·어깨 안마기, 안마의자 러그, 안마의자 커버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웅진코웨이, 2년 연속 환경부와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 앞장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지난 16일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함께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기청정기를 무상 기증한다고 17일 밝혔다.

환경부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은 취약계층의 실내 주거환경을 진단해 실내환경이 열악한 가정에 웅진코웨이를 비롯한 관련 기업의 물품을 제공해 환경을 개선해주는 사업이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해부터 환경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경성질환 예방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웅진코웨이는 실내공기질 개선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의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