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에픽 메가 세일’ 전격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픽게임즈, ‘에픽 메가 세일’ 전격 실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5.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에픽게임즈, ‘에픽 메가 세일’ 전격 실시ⓒ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에픽 메가 세일’ 전격 실시ⓒ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는 6월 13일까지 최대 75% 가격 할인과 추가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게임을 매주 제공하는 세일 이벤트 ‘에픽 메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에픽 메가 세일’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먼저 큰 폭의 가격 할인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 또는 퍼블리셔에서 최고 75%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이어 할인 적용가 1만5000원 이상인 게임에는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에픽게임즈에서 1만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은 게임 가격에 따라 비율이 달라지는 일 없이 무조건 1만1000원이 적용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한 대부분의 게임들이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픽게임즈의 추가 할인 또한 적용된다.

이와 함께 2주에 한 번씩 이용자에게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에픽 메가 세일을 기점으로 더 강화해 이제 매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 첫 타이틀은 노코드사의 내러티브 위주로 진행되는 실험적인 어드벤처 게임 ‘스토리 언톨드(Stories Untold)’로, 어드벤처 게임 장르를 완전히 새롭게 탄생시킨 명작이다.

또한 새로운 사전 구매 타이틀도 대거 업데이트되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인터렉티브 게임 장르의 명가인 퀀틱 드림의 3부작,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비욘드: 투 소울즈’ 그리고 ‘헤비 레인’이 PC 플랫폼으로서는 최초로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 예정이며 16일 사전 구매를 시작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큰 폭의 가격 할인에 추가적인 중복할인까지 겹겹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게이머분들이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시기를 바라며 매주 새로운 무료 게임을 확인하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