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새로운 혁명’, 끌레지오, LED 매직 아이패치 호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 디바이스 새로운 혁명’, 끌레지오, LED 매직 아이패치 호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통해 작동 가능, 휴대성 등 용이해 소비자 관심 증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지난 5월 6~8일 3일동안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CIBE 박람회에서  끌레지오 LED 아이패치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끌레지오
지난 5월 6~8일 3일동안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CIBE 박람회에서 끌레지오 LED 아이패치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끌레지오

LED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을 이용한 LED 아이패치(Eye Patch)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앤에이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나 눈가의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끌레지오(CLAIGIO) LED 매직 아이패치’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올 상반기에 첫 선을 보인 끌레지오 LED 매직 아이패치는 제품에 내장된 20개의 적색 LED를 통해 눈가와 목 부위에 집중적인 피부케어를 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LED 마스크와 달리 스마트폰 전원으로 기기 작동이 가능하며 얼굴 눈가 골격에 맞춰 붙일 수 있도록 플렉시블(Flexible) 기술을 도입했다. 또한 화장품 파우치에 넣을 만큼 포켓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성이 뛰어나다는 게 장점이다.

이외에도 적색 LED 광원을 통해 얼굴 피부 중 가장 연약한 눈가 부위를 집중 케어해 잔주름과 다크서클의 고민을 덜어준다.

끌레지오 LED 매직 아이패치에 내장된 20개의 적색 LED는 피부 진피층까지 600~660nm 파장의 빛을 비춰 섬유아세포 활동증가와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배가시키고 멜라닌 생성 억제와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을 줘 피부톤과 주름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끌레지오 LED 매직 아이패치는 기술관련 및 디자인 특허 출원을 마쳤으며 전기용품 전자파 안정 인증 등 KC마크와 CB광생물적안정성 인증(CB2018-0416)도 획득했다. 또한 무독성 실리콘 소재를 활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이로 인해 끌레지오 LED 매직 아이패치 출시 후,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바이어의 구매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클레지오 관계자는 “이번 달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CIBE(중국국제뷰티엑스포) 행사에 출품했다”며 “이 기간 동안 수십 건의 구매 상담을 실시했고 부스를 찾아온 타오바오 왕홍과 즉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