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쿠팡, ‘스포츠·레저 페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쿠팡, ‘스포츠·레저 페어’ 운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5.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쿠팡 ‘스포츠·레저 페어’ 기획전 포스터. ⓒ쿠팡
쿠팡 ‘스포츠·레저 페어’ 기획전 포스터. ⓒ쿠팡

쿠팡, 나들이용품 모은 ‘스포츠·레저 페어’ 운영

쿠팡이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스포츠, 레저 페어’를 다음달 2일까지 운영한다. 쿠팡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골프, 수영, 킥보드&인라인, 캠핑 등 스포츠, 레포츠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급증해 관련 페어를 마련했다.

이번 페어에서는 △킥보드·인라인 △수영·수상스포츠 △골프 △요가·등산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약 2700여 가지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보이스캐디, 카카오, 풋조이, 낫소 등 총 18개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카카오프렌즈 킥보드’는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 카카오 인기캐릭터에 상품별 탈부착, 폴딩 기능이 있어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 보관이 쉽다. LED휠을 사용해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보이스캐드 T6 프리미엄골프GPS위치거리 측정기’도 골프철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반응이 좋다.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 텐트’, ‘나야스타일 이시가키 래쉬가드 상의’ 등도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국내 전 영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국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표준협회 본사에서 이지수 산업표준원장,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제주공항점 점장, 정동성 김포공항점 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지난해 3월 제정한 신설 국제표준으로 ‘다양한 유형의 위험과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조직 내 모든 임직원이 체계적으로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관리하기 위한 노력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경영시스템표준’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취득으로 지난해 9월 서울점 인증 취득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 인증을 완료하게 됐다. 인천공항점은 지난해 12월에 인증을 취득했다. 

홈플러스, ‘썬퀵 얼려먹는 주스’ 선봬

홈플러스는 음료와 아이스바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철 간식으로 적합한 ‘썬퀵 얼려먹는 주스’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홈플러스가 덴마크 썬퀵사로부터 단독 직수입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평소에는 시원한 주스 형태로 마실 수 있으며, 얼린 후에는 슬러쉬 식감의 아이스바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오렌지, 트로피칼, 복숭아, 딸기 등 총 네 가지의 과일 맛으로 구성됐으며 천연 향료를 사용해 진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다. 인공 향료·감미료·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친환경적인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했다. 한 개에 60ml의 용량으로 휴대도 간편한다. 

썬퀵 얼려먹는 주스는 전국 140개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여름맞이 ‘뷰티푸드’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이 여름을 앞두고 20일부터 ‘콜라겐 구미’, ‘다이어트 커피’ 등 일명 ‘뷰티푸드’를 집중 편성한다. 

이날부터 롯데홈쇼핑은 동국제약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프리미엄 콜라겐3200’, 건강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미인 콜라겐’ 등 앰플 타입 콜라겐을 판매한다. 

21일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커피분말 등의 혼합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커피’를 판매한다. 가수 화사의 다이어트 커피로 각광받고 있는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 SNS에서 화제가 된 ‘빈스힐 빼자까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3일 오후 11시 50분에는 일명 ‘김태희 콜라겐’으로 불리는 ‘뉴트리원라이프 콜라겐 구미’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지난 3월 론칭 이후 매회 매진을 기록하며 총 2만8000세트가 판매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