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고객 만족 평가단 모집…볼보차, 플래그십 세단 ‘S90 엑설런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고객 만족 평가단 모집…볼보차, 플래그십 세단 ‘S90 엑설런스’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5.2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 고객 만족 평가단 모집·운영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경과되고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과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평가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출고까지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고객 좌담회에도 참석, 향후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 전국 대리점주 초청 ‘2019 넥센타이어 어워즈’ 행사 개최

넥센타이어는 지난 17일 서울 마곡에 위치한 중앙연구소 ‘더 넥센 유니버시티’에서 대리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2019 넥센타이어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넥센타이어 어워즈는 지난 해 국내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해 준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고자 마련됐다.

넥센타이어는 마곡시대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더 리부트'(The REBOOT)라는 컨셉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했으며, 회사와 대리점간의 상호 발전 및 신뢰를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출시될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한국지역의 영업 추진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한편, 각 지역별 우수거래선에 대한시상과 만찬 등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볼보차, 플래그십 세단 ‘S90 엑설런스’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0일 최상위 플래그십 세단인 'S90 엑설런스'의 본격 시판에 나섰다고 밝혔다.

S90 엑설런스는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XC90 엑설런스와 더불어 인간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이 집약된 4인승 세단이다.

특히 슈퍼차저와 터보차저, 전기모터를 결합한 총 405마력의 T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과 8단 자동 기어트로닉 변속기, 사륜구동시스템(AWD)을 탑재해 안정적이면서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췄다.

실내는 천연소재 및 최고급 가죽 등을 사용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뒷좌석 접이식 테이블, 마사지 시트, 냉장고, 오레포스(Orrefors) 수공예 크리스털 샴페인 잔과 컵 홀더 등을 탑재해  품격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S90 엑설런스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9900만 원이며,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