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 판매 호조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증권,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 시리즈 판매 호조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5.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개 시리즈 상품 출시, 판매액 약 2500억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KB증권
ⓒKB증권

22일 KB증권은 KB금융그룹이 지난해 출시한 시니어 고객 특화 브랜드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총 16개 시리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판매액은 약 2500억원으로 나타났다.

'KB골든라이프 열두번의 행복'은 매월 찾아오는 월급날의 행복을 은퇴 후에도 느낄 수 있도록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출시된 상품은 주로 1~3개월 단위로 배당을 추구하면서 짧게는 1~2년, 길게는 3~5년을 만기로 하는 구조다.

가장 최근인 5월 출시 상품의 경우 만기가 1년인 상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류재동 KB증권 상품기획본부장은 "'열두번의 행복'이라는 KB금융그룹의 슬로건에 맞게 하반기에도 좋은 상품으로 안정적인 자산증식을 돕는 국민투자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Tag
#KB증권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