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4중 레이어 구조 적용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4중 레이어 구조 적용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4중 레이어 구조 적용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중의 층으로 구성돼 몸을 포근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상단에는 인체 곡선에 맞춰 편안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클라우드 메모리폼'이 탑재됐다. 클라우드 메모리폼은 통기성을 강화한 고밀도 오픈셀 구조로 돼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수면 중 갑갑함을 덜어준다.

클라우드 메모리폼 밑에는 신체를 지지해주고, 탄성감을 제공하는 '액티브 엘라스틱폼'과 형태가 유연하게 변경 및 유지되는 '플렉서블 HD폼',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해주는 '코어 HD폼'이 차례로 제공됐다.

코웨이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한 지 3년(6년 렌털 기준)이 경과하면 커버를 새것으로 교체해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월 렌털료는 3만 2900원(6년 렌털 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90만 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LG전자, 물과 얼음이 더 깨끗한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LG전자는 22일 물과 얼음을 더욱 깨끗하게 즐길 수 있는 824리터(L)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정수된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1시간에 한 번씩 자외선(UV) LED로 자동으로 살균하는 '셀프케어' 기능이 탑재돼 더욱 위생적이다. 고객이 언제든지 직접 셀프케어 버튼을 눌러서 살균할 수도 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물과 얼음이 보다 깨끗하다. 이 제품은 상온에서 얼음을 만들고 보관하는 일반 얼음정수기와는 달리 냉동실과 동일한 온도에서 얼음을 만들기 때문에 얼음이 깨끗하면서 오랫동안 단단하게 유지된다. 물과 에너지를 덜 소모하는 것도 장점이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고객이 혼자 점검하기 힘든 부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것도 차별화된 장점이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와 냉장고가 각각 차지하던 공간을 줄여준다. 각각 사용할 때보다 에너지 사용량도 27%까지 아껴준다. 출하가는 510만 원이다.

뷰웍스, 브라질 의료기기 전시회 '호스피탈라 2019' 참가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는 지난 21일 개막된 브라질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 '호스피탈라 2019'(Hospitalar)에 참가해 남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호스피탈라는 남미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로 21일부터 24일까지 상파울루 엑스포센터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1200개 사에서 8만 5000여 명이 방문했다.

뷰웍스는 맘모그라피(유방촬영검사)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혁신 기술인 '퓨어그리드'(PureGrid)를 공개 시연하고 있다. 뷰웍스가 선보이고 있는 맘모그라피 레트로핏 솔루션은 기존 병원의 아날로그 진단 장비에다 맘모용 디텍터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디지털 진단장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그외에도 작년보다 한층 다양해진 X-레이 디지털 디텍터 제품군도 전시하고 있다. 전시회 기간에 집중 홍보를 통해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판매를 시작으로 여타 중남미 국가로 판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