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 참가 신청 조기마감
스크롤 이동 상태바
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 참가 신청 조기마감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5.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한강 뚝섬공원서 개최…약 4000명 신청자 몰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AIA생명
ⓒAIA생명

다음달 1일 뚝섬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AIA생명 '런더풀 페스티벌' 참가 신청이 조기마감됐다. 

28일 AIA생명은 참가 모집 사이트 오픈 20일만에 예상 참여인원 3000명을 넘어선 약 4000명의 신청자가 몰려 참가신청을 조기마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AIA생명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준비됐다. '달리기(RUN)가 가져오는 놀라운(Wonderful) 변화'라는 뜻의 러닝 행사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AIA바이탈 X T건강걷기' 어플리케이션 가입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실시한 '런더풀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약 68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5km 걷기와 10km 마라톤 코스로 나눠 개최된다. 5km 걷기 코스는 뚝섬 한강공원 수변마당에서 출발해 잠실대교 방향으로 왕복하는 코스로 장애인 및 어린이 동반 가족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건강관련 미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러닝 매니아들을 위한 10km 마라톤 코스는 완주자에게 기념메달과 모바일 기록증을 증정한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이번 행사는 불의의 사고로 팔·다리를 잃은 이웃들에게 의수, 의족을 무상 지원하는 AIA생명의 사회공헌활동 '드림 어게인'의 연장선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주말, 장애인을 비롯한 어린이부터 청소년, 중장년층까지 모든 참가자들이 '런더풀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추억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읽석이조로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