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CSV캠페인 ‘세대 공감 다시봄날’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카드, CSV캠페인 ‘세대 공감 다시봄날’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5.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9일까지 진행…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카드 로고
ⓒ삼성카드 로고

28일 삼성카드는 인생락서 CSV캠페인 중장년 메이크오퍼 '세대 공감 다시봄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의 소외감 극복 및 사회참여 확산을 위한 변화 인식 개선을 주제로 한다.

의식주 중 '의'를 통해 중장년의 변화 계기를 제공하는데 서울시 복지정책실과 중장년 남성 패션 스타일링 스타트업 '리찰스' 등과 협업해 진행한다. 또한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도 캠페인 홍보에 동참한다. 

서울시 복지정책실은 캠페인 참여가 어려운 소외 계층 중장년 10명을 추천해 메이크오버 기회를 제공하고 리찰스에서는 서울시 추천 대상자 10명과 삼성카드 인생락서를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20명에게 패션 스타일링 등 메이크오버를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중장년 남성이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자녀와 가족을 통한 신청도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Before-After 촬영, 바버샵 헤어컷, 개인별 스타일링, 화보집, 개인 사진집, 개인별 스토리영상 등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중장년들의 소외감 극복은 물론 새로운 삶에 대한 변화 의지 확산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