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주택금융공사,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에 선정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5.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27일 서울 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9 남녀고용평등 강조기간 기념식’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이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주택금융공사
27일 서울 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9 남녀고용평등 강조기간 기념식’에서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왼쪽)이 이재갑 고용노동부 장관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주택금융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이하 HF)는 지난 27일 서울 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9년 남녀고용평등 강조기간 기념식’에서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분야 우수기업으로 뽑혀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남녀가 동등하게 일할 수 있는 고용환경을 조성하도록 장려하고, 사회 전반에 남녀고용평등 의식 확산을 유도하기 위해 해마다 남녀고용평등 및 적극적 고용개선조치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HF는 이번 평가에서 △양성평등 채용 △여성관리자 비중 확대 △모성보호시간 및 가족돌봄휴가 적극 도입 등 일‧가정 양립과 양성평등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노력을 평가받았다.

이정환 HF 사장은 “채용‧승진‧교육훈련‧복무관리 등 인사운영 전반에 대한 공사의 양성평등 조직문화 실현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공부문 양성평등 확립, 모성보호 강화, 일‧가정 양립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