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뷰티오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LG생활건강의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LG생활건강이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주어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5.5)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포인트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묵은 각질 필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특징이다.

‘아토팜’, 중국 왕홍 생방송 통해 완판 기록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이 중국 최고 왕홍과의 라이브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8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라이브 생방송에서 왕홍 ‘리쟈치(李佳琦 Austin)’가 판매한 ‘MLE 크림’이 방송 5분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이날 아토팜 판매 방송을 진행한 왕홍 리쟈치는 2019년 티몰 Tmall 뷰티 어워드 인플루언서 1위를 기록한 유명 왕홍이다.

이번 생방송은 왕홍 리쟈치가 중국 고객들에게 소개할 유아 화장품을 까다롭게 찾던 과정에서 아토팜을 직접 선택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왕홍들은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회사의 문의를 받기 때문에 본인들이 방송하고자 하는 제품의 품질, 해당 국가에서 실구매자들의 호응까지 신중하게 분석해 판매 제품을 선택한다.

아토팜은 이후에도 타오바오와 티몰, 징둥닷컴 등 온라인 채널 플래그쉽 스토어를 개설해 중국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중국 내 온라인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왕홍 마케팅을 통해 중국 영유아 화장품 시장 확대를 적극적으로 모색한다는 전략이다.

질경이, 신라인터넷면세점 론칭 기념 이벤트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생리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까지 제품 전체 라인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 론칭,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론칭을 기념해 질경이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젤 타입 여성청결제 ‘에코아 워시 퓨어’와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썬샤인 톤업크림’ 체험킷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음 생리대 데일리팩’과 고체 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체험킷, ‘질경이프로(6개입)’가 제공된다.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테디셀러 제품인 ‘질경이(6개입)’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질경이프로(20개입)’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음 생리대 팬티라이너를 추가로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별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질경이프로(10개입)’ 3박스, ‘페미닌 티슈 라이트’, ‘마음 생리대 팬티라이너’로 구성된 ‘스탠드바이세트’와 다양한 제형의 질경이 여성청결제 및 생리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키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스프레이형, 티슈형 여성청결제로 구성된 ‘핸디세트’ 등이다.

질경이는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외에 현대백화점면세점과 롯데면세점, 그리고 글로벌 최대 유통 채널인 아마존 등을 통해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닥터지,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 실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행사에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제품 3종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닥터지는 이번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동안 베스트 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수딩 크림 30ml 용량이 추가됐으며, 20%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34%의 할인 혜택,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역시 20% (세일기간 추가 10% 할인) 할인된 가격으로 매 가능하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라인은 화해 뷰티 어워드, 올리브영 베스트 셀러 아이템 등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으로, 여름철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에 최적화된 라인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5-시카 콤플렉스로 여드름성 피부까지 진정 시켜주며, 촉촉한 젤 제형의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 밤에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닦토(닦아내는 토너), 흡토(흡수하는 토너) 모두 가능한 워터 제형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까칠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정돈하는 수분 진정 토너다. 자연 유래 성분인 AHA와 BHA 함유로 클렌징 후 잔여물과 각질을 순하게 정돈시켜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뛰어난 아프리칸 알로에 성분으로 수분 진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제품은 고순도로 정제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와 감초추출물이 만나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 케어할 때 유용하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