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삼성전자,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갤럭시 핏ⓔ’ 출시…청호나이스, ‘2019 코리아렌탈쇼’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삼성전자,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갤럭시 핏ⓔ’ 출시…청호나이스, ‘2019 코리아렌탈쇼’ 참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5.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삼성전자는 피트니스 관리에 최적화된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Galaxy Fit)과 '갤럭시 핏e'(Galaxy Fitⓔ)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피트니스 관리에 최적화된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Galaxy Fit)과 '갤럭시 핏e'(Galaxy Fitⓔ)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갤럭시 핏ⓔ' 출시

삼성전자는 피트니스 관리에 최적화된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Galaxy Fit)과 '갤럭시 핏e'(Galaxy Fitⓔ)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1일 출시되는 갤럭시 핏과 갤럭시 핏ⓔ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과 매일 충전할 걱정 없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의 스포츠 밴드다.

갤럭시 핏은 걷기·달리기·자전거·로잉머신 등 6종, 갤럭시 핏ⓔ는 걷기·달리기 등 3종을 사용자가 별도로 조작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지해 운동 기록을 해주며, 스마트폰의 삼성헬스와 연동해 90종 이상의 다양한 운동 기록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 핏과 갤럭시 핏ⓔ는 수면 상태와 수면 효율을 측정해주며,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밀리터리 규격인 MIL-STD-810G과 ISO 22810:2010 표준의 5ATM 방수 등급을 인증 받아 강력한 내구성은 물론 비가 오거나 혹은 수영장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핏은 블랙과 실버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1만 8800원이며, 갤럭시 핏ⓔ는 블랙·화이트·옐로우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 가격은 4만 9500원이다.

청호나이스, '2019 코리아렌탈쇼' 참가

청호나이스는 '2019 코리아렌탈쇼'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등 총 4개 제품군 18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전시회 기간 중 청호나이스 부스에서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비롯,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 렌탈신청 고객은 가입비 면제, 할인 등의 특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현장 접수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LG전자, 美 테네시州 세탁기공장 준공

LG전자는 현지시간 29일 미국 테네시(Tennessee)주 클락스빌(Clarksville)에 위치한 테네시 생산법인에서 'LG전자 테네시 세탁기공장 준공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신공장은 미국 현지 세탁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당초 예정보다 6개월 앞당긴 지난해 12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2017년 8월 착공한 이후 15개월 만이다. 신공장은 대지면적 125만제곱미터(㎡), 연면적 7만 7000제곱미터 규모이며 약 600명이 근무한다. 총 투자금액은 3억 6000만 불에 이른다.

LG전자가 미국에서 생활가전 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테네시 세탁기공장을 세계 최고 수준의 '지능형 자율공장'으로 지었다. 2개의 생산라인에서 드럼세탁기와 통돌이세탁기를 생산하며 연간 생산능력은 120만 대 수준이다. 이곳에서 10초에 세탁기 한 대씩 생산하는데 경남 창원에 위치한 세탁기 생산라인과 비슷하다.

신공장은 △금속 가공, 플라스틱 사출 성형, 도색 등 부품 제조라인부터 △각종 부품들을 표준화된 모듈로 만드는 모듈 조립라인 △세탁기를 완성하고 포장하는 생산라인까지 원스톱(one stop) 통합생산체계를 갖췄다. 지능화된 공장 설계와 고도의 통합생산관리시스템은 몇 분 내로 라인에서 생산하는 품목을 변경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