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5.3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신한 2019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신한은행
‘신한 2019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 실시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과 해외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제공하는 ‘2019 Summer Dream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며 △100미불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 멀티카드에 100 미불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외화 결제 계좌에 100 미불 이상 입금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하며, 추첨결과는 9월 27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신한은행에서 환전 및 송금 거래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해외여행시 유용한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 라운지, 포켓와이파이, 롯데면세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이나 해외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송금 고객을 위한 실속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