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할리스커피, 멤버십 최고등급 레드회원 대상 스페셜티커피 클래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할리스커피, 멤버십 최고등급 레드회원 대상 스페셜티커피 클래스 진행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3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레드회원 대상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클래스 진행 모습. ⓒ할리스커피
레드회원 대상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클래스 진행 모습.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멤버십 최고등급 레드회원 대상 스페셜티커피 클래스 진행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지난 29일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서울캠퍼스에서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 중 최고등급인 레드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티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 처음 레드회원 대상으로 진행된 커피아카데미 클래스는 할리스커피를 꾸준히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커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리스커피는 레드회원에게 올해 연말까지 할리스커피 아카데미의 커피클래스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연 1회 제공해 할리스커피만의 커피 전문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는 할리스커피 아카데미 서울캠퍼스와 부산캠퍼스에서 각각 매월 1회씩 개최된다.

이번 클래스는 최근 커피 애호가들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스페셜티커피’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레드회원은 할리스커피 커피전문가와 커피 원두의 이해부터 하리오 핸드드립 추출 방법을 직접 체험했으며 다양한 스페셜티커피 시음 기회까지 이뤄졌다. 특히 커피전문가로 지난해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할리스커피 허재균 교육 담당 바리스타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이번 클래스는 수강신청을 받자마자 마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이후 실시될 부산캠퍼스의 클래스도 수강신청이 빠른 속도로 마감된 상황이다.

앞으로 연말까지 진행되는 레드회원 대상 커피아카데미 클래스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내 아카데미 카테고리에서 확인 및 수강신청 가능하다. 각 클래스는 정원에 따라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토레타’, 박보영 물놀이 광고 컷 공개

코카콜라사의 저자극·저칼로리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의 싱그러운 매력과 여름을 촉촉하게 적시는 토레타의 매력이 가득 담긴 새로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31일 공개했다.

여름의 청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된 광고 현장에서 박보영은 친구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하는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조깅, 자전거, 물놀이 등 체력 소모가 많은 촬영이 연달아 이어짐에도, 끝까지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촬영 스텝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 모두 박보영의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무더위로 수분이 손실되기 쉬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공개될 토레타의 TV 광고는 박보영의 사랑스런 매력과 언제 어디서나 일상에 착한 수분을 선사하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싱그러움을 영상에 한껏 담아 오는 6월 선보일 예정이다.

CU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 진행

CU가 오는 6월 2일 새벽 4시(한국시간)에 열리는 2018-2019 유럽클럽축구 결승전 토트넘-리버풀 경기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토트넘)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6월 1일까지 빙그레와 함께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를 열고 축구팬들과 함께 결승전에 진출하는 손흥민 선수를 응원한다.

CU의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는 결승전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골과 어시스트 예상 활약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손흥민 선수가 광고모델로 출연해 국내는 물론 해외 축구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된 빙그레 슈퍼콘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춘 응모자 중에서는 별도로 총 10명을 추첨해 최신 아디다스 축구화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CU는 새벽 잠을 설치더라도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겠다는 축구팬들을 위해 흥을 돋울 수 있는 인기 야식 메뉴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장충동 머릿고기, 장충동 쫄깃한 편육, 장자 미니족발, 훈제 닭다리, 숯불후랑크꼬치, 한입에꼬치바 총 6종이다. 포켓CU에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해당 상품들을 33~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