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Air One 카드’ 출시…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한카드 Air One 카드’ 출시…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6.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일시불·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다음달 31일까지 신한카드 이용고객 대상 추가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신한카드
ⓒ신한카드

3일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Air One(이하 신한카드 에어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부가서비스 등은 없애고 고객이 선호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만 집중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국내 일시불, 할부(무이자 및 슬림할부 제외),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해준다. 

국내 항공업종,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해 총 2마일리지를 적립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월 2000마일리지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도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월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해준다.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신라면세점 더 심플'에서 신한카드 에어원을 사용해도 1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에어원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는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S&)은 4만9000원, 국내외겸용(AMEX)는 5만1000원이다. 

카드 발급, 사용 등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에어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신한BC, 법인, 체크카드 제외) 

이 기간 대한항공 항공권, 면세업종, 해외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고 신규고객에게는 2500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에어원은 1000원당 1마일리지라는 기본 적립률에 항공업종, 면세점 등 마일리지 카드 사용 고객들이 자주 찾는 가맹점에서 더블적립을 해주는만큼 대한항공 마일리지 선호 고객들에게 가장 알맞은 카드"라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