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레드 알게 필링 패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레드 알게 필링 패드’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레드 알게 필링 패드’. ⓒ리리코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레드 알게 필링 패드’. ⓒ리리코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레드 알게 필링 패드' 출시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레드 알게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핑크 칼라민 파우더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레드 알게 필링 패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레드 알게 필링 패드는 풍부한 수분을 머금은 붉은 해조류인 레드 알게(아이리쉬 모스)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자외선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저자극의 파하(PHA) 성분은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 모공 속 피지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함께 포함된 양면 패드에는 산화철을 포함한 징크옥사이드에 적색 산화철을 혼합한 분말 성분인 핑크 칼라민 파우더가 프린트돼 있다. 패드를 함께 사용하면 핑크 칼라민 파우더가 피부 진정과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과잉 피지와 각질 케어에는 힘있는 엠보면을, 피부 진정 및 피부결 정돈에는 부드러운 칼라민면을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갑질논란’ 특가전 실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6월 3~5일 간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더스 갑질논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리더스 갑질논란’ 이벤트는 ‘갑질(갑자기 할인질)해서 죄송합니다’를 테마로 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행사다. 3일 오전 11시부터 6월 5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리더스 갑질논란’을 입력한 후 검색창 상단에 뜨는 공식 판매처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갑질논란’ 이벤트를 통해 ‘아미노 H.A 모이스처’, ‘더마티브’, ‘아쿠아토닝’, ‘프로 하이드라’ 라인 및 마스크팩 베스트셀러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한다. 공식 구매처 링크를 통해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몰 회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행사 품목을 구매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한정 수량만 판매하며 할인 쿠폰은 단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청호 나이스뷰티, 여름맞이 특별전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 진행

물을 잘 아는 기업 청호 나이스뷰티가 여름맞이 특별전인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워진 날씨에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행사다. 여름 휴가에 필요한 선스틱, 선크림, 비비크림, 수딩젤 등의 일부 제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청호 나이스뷰티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브랜드 휘엔느와 베니즈와 제품으로 구성됐다.

‘얼리 썸머 케어’ 이벤트 구성품 중 하나인 휘엔느의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은 SPF50+ PA++++로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선스틱이다. 이에 더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썬케어 제품인 베니즈와 ‘파워 유브이 프로텍터 선크림’도 준비했다.

피부에 수분 공급이 필요해지는 더운 여름철에 시원한 사용감이 좋은 수딩 젤도 할인한다.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은 건조하기 쉽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토마토 추출물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 컨디셔닝을 부여한다.

에스테덤,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내 단독 스파 오픈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제주 베이힐풀앤빌라(Bayhill Pool&Villa)에 단독 스파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베이힐풀앤빌라(이하 베이힐)는 제주를 내려다보는 프라이빗 객실로 유명한 고급 풀빌라로 전 객실 오션뷰이며 외부 수영장은 물론 객실 내 개인 풀과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덤은 6월부터 베이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 바디, 썬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 론칭 기념 이벤트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오는 16일까지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딸의 초경을 축하해주고 싶은 엄마의 섬세한 마음을 표현한 ‘이 달을 맞이하고 난 너를 맞이하고’를 주제로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인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는 한 달에 한 번 달이 차오르고 기우는 시기와 비슷하다는 것에서 유래된 월경(月經)에서 그 의미를 담아 명명했다. 외관은 케이크 박스 형태로 디자인돼 사랑하는 딸, 동생,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마음 생리대 달맞이 박스는 ‘초승달맞이 박스’와 ‘보름달맞이 박스’ 2종이며 마음 생리대를 각 사이즈별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되며 추가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구매 고객 인증 이벤트 2차 진행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6월 한 달 간 헤어 살롱에서 아모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차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캐리비안 베이 티켓, 퓨어스마트 쿨 샴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타투 틴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초밀착 세미 벨벳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컬러풀 타투 틴트는 또렷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주며 온종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입술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놀랍도록 선명한 발색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착색으로 주름 사이 끼임 없이 매끄러운 립으로 연출해준다.

컬러 구성은 뮤트톤의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다양한 무드로 이뤄져 있다. 또한, 입술 양 끝 라인과 입술 산을 편리하게 그릴 수 있도록 바늘팁 모양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타투 한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줌으로써 가볍고 선명한 립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10주년 캠페인 런칭·한정판 제품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런칭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습관을 통해 자연을 지킬 수 있다는 믿음으로 이니스프리가 2010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10주년을 맞은 올해는 ‘I PlayGreen. I Like Me’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를 위한 실천으로 나 자신의 일상이 기분 좋게 변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2019년 에코손수건은 발랄한 모습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로 세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텀블러를 사용하고 에코백을 메는 등 ‘플레이그린을 실천하는 나의 기분 좋은 순간’을 표현하여 캠페인의 의미를 더한다.

동일한 디자인 테마를 베스트셀러 제품들에 적용한 2019 에코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밸런싱 스킨 △그린티 밸런싱 로션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 미셀라 오일 워터 △그린티 립밤 △그린티 립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다. 2019년 한정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일부 제품은 기존 대비 대용량으로 출시하여 가성비를 높였다.

풍성한 구성의 ‘2019 에코손수건 씨드세럼 럭키박스’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캐릭터 자수가 새겨진 파우치와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 1개가 기본 구성이며, 그린티 라인의 본품 1종을 랜덤으로 포함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단품 또는 럭키 박스 구매 시 에코손수건 1종을 증정한다.

6월 한 달간 이니스프리 화장품 공병을 매장에 가져오는 경우에도 에코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더 많은 이들의 친환경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이며, 손수건 증정뿐 아니라 뷰티포인트 300점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틴트의 착색력과 립스틱의 고발색력 장점을 동시에 갖춘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립스틱에 40%의 수분을 담아낸 것이 핵심. 립스틱 왁스 결정 구조 안에 물을 넣음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처음 발랐던 컬러가 그대로 착색돼 8시간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리얼 컬러 틴팅’ 기술을 적용했다.

멀티 프룻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0% 수분이 함유돼 있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수분이 흡수되며, 컬러가 얇고 선명하게 밀착된다.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은 과일의 신선함을 담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레드부터 오렌지, 핑크, 베리류의 비비드한 컬러들은 뜨거운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생동감 있는 룩을 연출해 준다.

로레알파리, 여름 맞이 ‘엑셀랑스 크림’ 올리브영 파격 프로모션

헤어 컬러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엑셀랑스 크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전 컬러를 올리브영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 컬러인 6.30호 황금빛 밝은 갈색 컬러를 비롯하여 3호 어두운 갈색, 5.15호 잿빛 자연 갈색 구매 시에는 고급 샴푸 브러쉬도 함께 증정된다.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은 세계 판매 1위의 염모제로 3중 케어 테크놀러지를 통해 염색 전, 중, 후 모발을 보호해줘 손상 걱정을 덜어주며, 100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컬러-킵 테크놀러지로 선명하고 세련된 컬러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으며, 1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엑셀랑스 크림은 염모제(48ml), 크림 산화제(72ml), 프리 세럼(12ml), 컨디셔너(40ml) 총 4종으로 구성되며 염색 가운과 고급 염색 장갑이 함께 동봉돼 손쉬운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