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디어달리아, 태국 백화점 엠포리움 백화점 공식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디어달리아, 태국 백화점 엠포리움 백화점 공식 론칭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디어달리아 엠포리움(Emporium) 스쿰빗 매대.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엠포리움(Emporium) 스쿰빗 매대. ⓒ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 태국 백화점 엠포리움(Emporium) 백화점 공식 론칭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방콕 대형 쇼핑몰에 론칭하며 태국에 공식 진출했다고 3일 밝혔다.

디어달리아는 매년 빠른 시장 성장률을 보이며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태국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유통 확대에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디어달리아는 아세안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태국 내에서 유통·소비 시장을 이끌며 막강한 사회적 영향력까지 갖춘 최상류층인 ‘하이소(High-Society)’를 메인 타겟으로 잡고, 하이소가 선호하는 태국 대표 럭셔리 백화점인 엠포리움(Emporium)과 하이엔드 뷰티 편집 매장인 BFF 5개점에 입점하여 태국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방콕 최고의 번화가 스쿰빗에 위치한 엠포리움(Emporium)은 태국 내 최대 유통 업체인 더 몰 그룹(The Mall Group)에서 운영 중인 대형 쇼핑몰로 1000개 이상의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대표적인 럭셔리 백화점이다.

BFF도 하이소가 즐겨찾는 하이엔드 뷰티 편집 매장으로 디어달리아는 태국 최고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시암 파라곤점(Siam Paragon)과 칫롬점(Chidlom), 방콕의 청담동으로 알려진 통러점(Thonglor), 초대형 쇼핑 센터가 위치한 랏프라오점(Lat Phrao)와 메가 방나점(Mega Bangna)에 입점했다.

디어달리아는 태국 론칭을 기념해 22일부터 23일 이틀간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쇼핑몰에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디어달리아의 베스트 셀링 제품인 대리석 쿠션 ‘스킨 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파운데이션’과 고발색 립스틱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 등으로 디어달리아의 메이크업 룩을 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양질의 수면 시 분비되는 멜라토닌 성분에 집중한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은 멜라토닌을 피부 친화적 성분들로 감싼 ‘멜라토닌 리포솜’을 코리아나의 기술력으로 담아내 마치 푹 자고 일어난 듯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BHA, PHA 성분으로 이루어진 ‘모이스트 필링 콤플렉스’가 묵은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각기 다른 3가지 보습 성분이 밤사이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플로랄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포근한 향이 편안한 기분을 느끼도록 해 수면 전 릴렉싱 효과를 선사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