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 ‘이승기’ 팬사인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 ‘이승기’ 팬사인회 개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0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브랜드 공식 모델 이승기와 함께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이 브랜드 공식 모델 이승기와 함께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뮤즈 ‘이승기’ 팬사인회 개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브랜드 공식 모델 이승기와 함께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장충동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리더스코스메틱 모델 이승기 팬사인회는 면세점을 찾은 국내·외 약 100여 명의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승기는 ‘이승기와 함께 피부만 봅니다’를 주제로 사인회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으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 및 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했다. 이날 이승기는 특유의 깔끔한 패션과 빛나는 피부결을 뽐내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자리를 찾아준 모든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리더스코스메틱 ‘썬버디 워터 핏 선 쿠션’ 기획 세트와 인기 제품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징 밤’, 이승기 브로마이드 등 풍성한 기념품을 선물했다. 또한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웨이보 채널에서 팬사인회 현장을 라이브로 생중계하는 등 팬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설화수 ‘진설아이크림, 아이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눈가피부에 깊이 있는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진설아이크림과 아이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진설아이크림’은 고농축 적송의 강인한 생명력에 복령 성분을 더해 눈가피부의 힘을 길러줘 탄탄하고 또렷하게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기존 것 대비 적송의 피부노화 케어 성분을 더욱 강화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복령 추출물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사용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러워진 발림성과 촉촉한 감촉으로 개선했다. 이는 눈가 피부의 옅고 굵은 주름을 관리해주고, 눈가 피부(꼬리, 밑, 눈꺼풀)탄력도를 높여 세월의 흔적으로 인한 눈가 피부의 구조적인 노화 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도톰하게 밀착하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주름을 순간적으로 감춰주고 매끈한 눈가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진설아이크림은 국내 백화점의 럭셔리 아이 케어 제품 중 베스트셀러로 6년 연속 아이&립케어 부문 1위(2013~2018년 보떼리서치 기준)를 차지했다.

랩코스(LAPCOS), 패션 에고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의 VIP 고객을 위해 첫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인 ‘레드 콜라겐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랩코스(LAPCOS)와 에고이스트가 첫 합을 맞춘 이번 기획은 뷰티와 패션이 만나 디자인과 제품력,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 높은 시너지를 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평이다.

랩코스(LAPCOS)X에고이스트 ‘레드 콜라겐 듀오’는 에고이스트 VIP 고객을 위해 준비한 기획으로 랩코스(LAPCOS)의 ‘레드 콜라겐’ 라인의 세럼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돼 스킨케어와 색조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의 경우 ‘승무원 세럼’으로 불리며 1개월여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완판한 제품이다.

에고이스트의 세련된 디자인을 랩코스(LAPCOS)의 좋은 제품에 담아 VIP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해당 제품에는 세심한 고민이 돋보인다. 제품 패키지에 에고이스트 로고를 형상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하고 골드와 마블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더했다.

이번 랩코스(LAPCOS)X에고이스트 ‘레드 콜라겐 듀오’는 랩코스(LAPCO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드V콜라겐™의 탄력 보습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쳐지거나 탄력을 잃은 피부에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한 보습막을 씌워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은 미백과 주름에 개선 효과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종 비타민 성분까지 포함해 생기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다. 대표 유해성분인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 트리에탄올아민을 배제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레드 콜라겐 마블 파운데이션’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춰 기미와 잡티, 홍조, 모공을 밀착 커버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한다. 레드V콜라겐™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콜라겐 앰플과 실리카 파우더 마블링이 볼륨감 있는 광채를 부여해 화사한 톤업은 물론, 피부 컨디션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에뛰드하우스, ‘득템TV’ 개국 기념 이벤트 진행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영상으로 고객 소통을 시도하는 라이브 커머스 ‘득템TV’ 개국을 기념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득템TV’란 온라인 방송을 통해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이다. 해당 방송은 매주 모바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카카오TV, 유투브, 페이스북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는 ‘득템TV’ 개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라이브 방송 서비스의 이름을 맞춰 댓글을 달면 된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를, 3명에게는 ‘에어팟2’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 기재된 ‘득템TV’의 6월 스케줄 게시물을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총 7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두가지 이벤트는 모두 9일까지 진행되며 이달 1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모바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 후, ‘득템TV’ 라이브 방송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뷰티포인트를 1000P 적립해준다. 10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회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횟수에 따라 뷰티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기도 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