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독보적인 혜택으로 무장한 ‘슈퍼안심’ 출시…LGU+, 5G 게임방송 서비스 ‘U+게임Live’ 출시
[IT오늘] KT, 독보적인 혜택으로 무장한 ‘슈퍼안심’ 출시…LGU+, 5G 게임방송 서비스 ‘U+게임Live’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KT는 휴대폰의 분실·도난·파손 등에 대비한 단말보험 '슈퍼안심'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KT는 휴대폰의 분실·도난·파손 등에 대비한 단말보험 '슈퍼안심'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KT, 독보적인 혜택으로 무장한 단말보험 '슈퍼안심' 출시

KT는 휴대폰의 분실·도난·파손 등에 대비한 단말보험 '슈퍼안심'을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KT 폰 안심케어4'와 비교해 월 이용료 인하, 상품 라인업 보강, 배터리 보장 추가 등 고객 혜택이 대폭 강화됐다.

슈퍼안심은 안심케어4 대비 월 이용료를 100~1300원 인하됐다. 게다가 VVIP·플래티넘 상품의 자기부담금을 아이폰은 35%에서 30%로 안드로이드폰은 25%에서 20%로 내려 고가 단말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아이폰 대상으로만 제공되던 '프리미엄 파손'이 안드로이드폰까지 확대됐다. 프리미엄 파손은 분실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는 대신 저렴한 이용료(아이폰 월 2500원, 안드로이드폰 월 2100원)로 최대 70만 원까지 보장하며 리퍼는 65만 원까지 보상 해준다.

슈퍼안심에 대한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LGU+, 5G 게임방송 서비스 'U+게임Live' 출시

LG유플러스는 5G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방송 서비스인 ‘'U+게임Live'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오는 5일부터 진행되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리그를 생중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월간 접속자가 1억명에 달하고, 올해 LCK 스프링 2019 파이널은 국내에서만 약 150만 명이 생중계를 시청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LCK 중계를 위해 LG유플러스는 리그오브레전드(LoL)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와 2020년까지 중계권 계약을 체결했다.

LG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5G 게임방송 U+게임Live는 △시청자가 보고 싶은 게이머의 경기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는 멀티뷰 △놓친 장면이나 빠르게 지나간 장면을 돌려보는 타임머신과 슬로비디오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대비 3배 이상 선명한 화질로 더욱 실감나는 게임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생중계가 진행되는 중에는 물론 생중계가 종료된 이후 VOD로 게임방송을 즐길 때에도 멀티뷰 이용이 가능하다. 지금까지 생중계 중 멀티뷰 기능이 제공된 적은 있었지만, VOD로 게임방송을 시청하면서 멀티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이번 U+게임Live가 처음이다.

여기어때-코엑스, 숙박 편의 시설 예약 플랫폼 컨설팅·구축 협업 MOU 체결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코엑스와 마이스(MICE) 숙박 인프라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여기어때-코엑스, 마이스 온라인 비즈니스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가가치 확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협업을 공고히 한다.

코엑스는 연 200회 이상의 전시회와 3000회가 넘는 국제회의, 이벤트로 수백만이 방문하는 우리나라 핵심 마이스 시설이다. 여기어때는 방문객 편의를 증대하기 위해 코엑스가 운영하는 각종 플랫폼에서 숙소를 연결하는 컨설팅 등 실무 협의를 맡는다.

아울러 무역센터 등 코엑스 일대가 대형 행사는 물론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도록 풍부한 숙박 인프라를 제공한다.

에누리가격비교-11번가 '이노스TV' 중복할인 기획전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이노스(innos)TV, 오싹한 5%추가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국내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올인닷컴의 TV브랜드 이노스TV는 우수한 가성비와 사용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에누리MD들이 엄선한 32인치부터 86인치 이노스TV 13개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 할인에 최대 3만 원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한 5% 중복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제품 모두 패널은 최대 2년, 부품은 1년 동안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