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휠라 키즈, 롯데제과 ‘젤리셔스’와 협업 젤리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휠라 키즈, 롯데제과 ‘젤리셔스’와 협업 젤리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휠라 꾸미 젤리 & 휠라 꾸미 슈즈 ⓒ휠라
휠라 꾸미 젤리 & 휠라 꾸미 슈즈 ⓒ휠라

휠라 키즈, ‘휠라꾸미 젤리’ 선봬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 키즈(FILA KIDS)는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FILA GGUMI) 젤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뜬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인 젤리셔스가 지닌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입혀 구성했다. 휠라 로고 알파벳은 물론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해 슈즈 축소판인 젤리를 구현했다. 휠라 대표 컬러인 레드를 필두로, 블루, 옐로 색상에 기존 젤리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체리, 소다, 바나나향을 입혔다.

휠라꾸미 젤리는 지난달 17일 서울 신세계 강남점 8층서 진행 중인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최초 공개됐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개로 제작돼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에잇세컨즈, 일반인 모델 대회 최종 8인 선정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그램 LIKE(좋아요)’로 진행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 X ME)’의 최종 8인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에잇 바이 미를 통해 선정된 8명은 총 2400만원의 상금(1위 1000만원, 2~8위 각 200만원)을 받고, 3개월 동안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모델로서 화보 및 영상 콘텐츠 홍보·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1위를 차지한 바누는 스페인 국적으로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꿈꾸는 청년이다. 특유의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6352개의 좋아요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2위부터 8위까지는 ‘쥰나의 행복한 하루’ 유튜버 스타 이주은, 모델 지망생 서민준, 패셔니스타 교육자를 지향하는 이정환, 남친룩의 정석 신윤제, 대한민국 대표 플러스 사이즈 모델을 꿈꾸는 전가영, 인스타 팔로워 10만을 희망하는 최연소 도전자 최은아, 뼛속까지 모델로 인정받은 박기문 등이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4월 15일부터 한 달 반의 기간 동안 SNS를 통해 에잇 바이 미 캠페인을 진행했다. 일반인 모델 신청자는 약 4000명이었으며 TOP20을 뽑기 위한 1차 투표에는 6만6000명, 최종 8인 선정을 위한 파이널 투표에는 4만9000명이 참여했다.

LF 라움보야지, 항공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약 3주 동안 LF 온라인몰 및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F몰에서 구매 시 LF몰 내 기획전 게시판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구매 시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총 4명에게는 싱가포르 왕복 항복항공권 2매를, 2등 1명에게는 닷드랍스 25인치 캐리어를, 3등 2명에게는 점프 여행용 보스턴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발표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