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 DLC 발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 DLC 발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 DLC 발매ⓒ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 DLC 발매ⓒ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PlayStation®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신규 DLC(다운로드 콘텐츠)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그루브 코스터’는 일본 게임 제작사 ‘타이토’가 개발해 2011년 출시한 리듬 액션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으로 시작해 아케이드, 스팀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장 출시됐으며, 롤러코스터 같은 트랙을 여행하며 플레이하는 독특한 게임 방식과 시각 효과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게임이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는 그루브 코스터와 쌍방향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현재 그루브 코스터에서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DLC ‘그루브 코스터 콜라보레이션 팩’은 △Black MInD △HB-axeleration △Groove Player 등 그루브 코스터의 인기 삽입곡 10곡으로 구성돼있다. BGA(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는 그루브 코스터의 역동적이고 몽환적인 플레이 화면을 재구성해 제작됐다. 여기에 그루브 코스터를 주제로 한 전용 기어 및 노트 스킨, UI 스킨,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