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스타필드, ‘썸머 기프트 대축제’ 실시
[유통오늘] 스타필드, ‘썸머 기프트 대축제’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0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타필드가 '썸머 기프트 대축제'를 실시한다. 스타필드
스타필드가 '썸머 기프트 대축제'를 실시한다. ⓒ스타필드

스타필드, ‘썸머 기프트 대축제’ 한 달 빨리 개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한 달 빨리 ‘썸머 기프트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필드 썸머기프트 대축제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스타필드의 대표 바캉스 이벤트로 엔터테인먼트 시설 할인, 인기 브랜드의 여름 상품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행사다.

우선 도심 럭셔리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가 온라인 예약고객들을 위해 할인행사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 위치한 아쿠아필드는 일찍 찾아온 물놀이 고객들을 위해 지난달 초 옥상 야외 워터파크를 전면 오픈했으며 수영장의 물 온도도 30도 이상을 유지해 춥지 않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포츠와 익스트림 게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도 직장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반차, 휴가 인증 시 오는 30일까지 입장권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물놀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비치웨어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하남점의 이탈리아 명품 란제리 브랜드 ‘라펠라’에서는 비치웨어와 란제리를 오는 30일까지 최대 75% 할인하고, 트레블 메이트는 여행용 배낭, 여행용 가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고양점에 위치한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캐주얼 ‘퀵실버·록시’에서는 오는 16일까지 래쉬가드를 최대 50% 할인하며 안경브랜드 ‘아프리카’에서는 여름의 필수품 선글라스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영호 롯데그룹 식품BU장,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이영호 롯데그룹 식품BU장이 플라스틱 제품 사용과 일회용품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릴레이 친환경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컵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를 사용하자는 취지로 공동 기획한 환경보호 운동이다. 개인이 보유한 텀블러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이 적립금으로 제작한 텀블러 판매 수익금은 제주도 환경보전활동과 세계자연기금 기부에 쓰인다.   

이영호 식품BU장은 이원준 롯데그룹 유통BU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와 이경섭 삼양패키징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 식품BU장은 “후손들을 위한 깨끗한 환경 만들기는 남이 대신해 주는 것이 아니다”라며 “우리 모두가 환경을 보호하려는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되며 캠페인의 좋은 뜻이 한시적으로 끝나지 않고 향후에도 지속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올반 흑마늘 삼계탕 출시

신세계푸드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맞춰 건강 식재료를 넣어 만든 보양 간편식 ‘올반 흑마늘 삼계탕’을 7일 선보인다.

올반 흑마늘 삼계탕은 엄선한 국내산 닭 한마리에 흑마늘을 비롯해 인삼, 찹쌀, 능이버섯 등 건강 식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만든 보양 간편식이다. 특히 삼계탕 재료로 쓰인 흑마늘은 발효 과정에서 생마늘에 비해 10배 이상 높은 항산화력을 가져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보양식 재료로 제격이다. 또 닭고기를 한번 쪄내 기름기를 제거한 자숙닭고기를 사용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포장된 상태로 끓는 물에 15~20분 동안 가열하거나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 7~8분만 데우면 된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도 편리하다. 가격은 제품 구성에 따라 각각 9680원(1입), 1만2880원(2입 세트)이다.

bhc치킨,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추첨 이벤트 실시

bhc치킨은 카페형 매장인 bhc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을 관람할 수 있는 ‘bhc치킨 먹고 영화 예매권 행운을 잡자’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전혀 없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에 전국 bhc비어존 매장(일부매장 제외)을 방문,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 후 제공되는 응모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테이블당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모바일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이메일로 수시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