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풀무원, ‘52기 주부모니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풀무원, ‘52기 주부모니터’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0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풀무원이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풀무원
풀무원이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풀무원

풀무원, ‘52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제품 개발에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52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제품 체험 리뷰, 콘셉트 및 관능평가, 식품 관련 시장 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 풀무원 제품과 개발,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활동이다.

52기 주부모니터는 다음달부터 오는 12월까지 6개월 동안 매월 2차례(둘째·넷째주 수요일) 활동한다. 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을 포함한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하며 기존 풀무원 주부모니터 경력이 있거나 동일 기간 풀무원 그룹 내 모니터 및 타 식품회사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하는 사람은 제외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부는 풀무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지원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오는 21일 예정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이 진행된다. 면접은 오는 27일 진행되고 이후 심사를 거쳐 다음달 3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합격자 발표는 모두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 실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무더워진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지난달 2회에 걸쳐 진행된 ‘파자마 페스티벌’과 ‘쿨팬츠 페스티벌’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여름 대잔치로, 오는 16일까지 스파오의 다양한 반팔 티셔츠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픽, 스트라이프, 레트로, 뉴트로, 사이키델릭 바캉스 등 총 120여 가지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두 장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심플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어드벤처 타임 반팔티 등 특별히 선정된 총 6가지 스타일의 상품 구매 시에는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오 티셔츠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파오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쿠팡, 50만여 개 물놀이용품 기획전 오픈

쿠팡은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노쿨링, 다이빙 등 물놀이용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수영, 수상스포츠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카테고리 개편은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놀이시즌이 다가오면서 관련 용품들에 대한 고객 구매 니즈에 맞춰 마련됐다.

쿠팡은 쇼핑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치웨어, 래쉬가드 △실내수영복 △물놀이용품 △수영용품 △스노쿨링, 다이빙 △아쿠아슈즈 △서핑, 수상스키 △고무보트, 카누 총 8개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특히 물놀이용품 카테고리를 더욱 세분화했고 성별로 구분했던 수영복 카테고리도 실내, 비치용 용도별로 변경해 다양한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3일까지 비치웨어 최대 10% 즉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카페 드롭탑, ‘스폰지밥 미니 선풍기’ 출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캐릭터들과 만났다.

드롭탑은 7일 올해의 캐릭터로 스폰지밥과 뚱이를 선정하고 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살린 한정판 미니 선풍기 2종을 출시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한정판 미니 선풍기는 스폰지밥과 뚱이의 귀여운 표정을 담아 두 가지로 선보였다. 드롭탑 매장에서 ‘아이스탑’ 빙수 또는 전 메뉴(병음료, MD상품 제외) 1만원 이상 구매 시 하나를 선택해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탁상용 미니 사이즈로 학교,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 두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윗부분 뚜껑을 열어 학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필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탑은 다양한 과일과 토핑으로 차별화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드롭탑의 시그니처 빙수다.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가 어우러진 ‘망고’, 고소한 콩가루와 볶음 현미, 쫄깃한 감말랭이를 올린 ‘홍·팥’, 오렌지·자몽·석류 베이스로 화려한 색감과 새콤한 맛이 특징인 ‘오자몽’, 대만산 흑당시럽과 흑당펄을 올려 달달한 맛과 색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블랙슈가’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