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제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앞서 프로암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생명, ‘제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앞서 프로암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6.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3일 진행…이창호, 서봉수, 나현 등 프로기사들과 페어대국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프로암 이벤트 참여 프로기사 ⓒ한화생명
프로암 이벤트 참여 프로기사 ⓒ한화생명

10일 한화생명은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에 앞서 프로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사이버오로 홈페이지'를 통해 바둑 기력 5단 이하 누구나 참가신청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참가사연과 기력을 심사해 총 8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8명은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사이버오로 홈페이지' 온라인 대국장에서 프로암 이벤트 예선전을 펼친다. 

예선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 중 4강 이상 진출자에게는 63관람권, 63뷔페권 등이 상품으로 수여된다. 1등을 포함한 성적우수자에게는 프로암 이벤트 참여 특전도 주어진다. 

프로암 이벤트는 다음달 23일 63빌딩 60층 '상상의 숲'에 마련된 특별 대국장에서 진행된다. 이창호, 서봉수, 나현 등 국내 최고 프로기사 8인이 함께 하며, 이들은 순수아마추어로 구성된 8인과 팀을 이뤄 2:2 페어대국으로 우승팀을 가릴 예정이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최근 우리나라는 바둑강국으로서의 예전의 위상을 되찾아가고 있다"면서 "이에 바둑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바둑 저변을 확대하고자 프로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프로암 이벤트에 참가하는 바둑애호가들에게는 프로기사와 함께 호흡하며 대국할 수 있는 인생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