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토니모리, 스트릿 패션 브랜드 ‘FCMM’과 콜라보레이션
[뷰티오늘] 토니모리, 스트릿 패션 브랜드 ‘FCMM’과 콜라보레이션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패션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패션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 스트릿 패션 브랜드 ‘FCMM’과 콜라보레이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최근 젊은 고객 사이에서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인 ‘에프씨엠엠(FCM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스트릿 컬처 감성과 잘 부합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에프씨엠엠(FCMM)을 선정하고, 선 케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FCMM은 에슬레저룩을 지향하는 스포츠웨어 패션 브랜드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패션으로 가성비 좋은 일상복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니모리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은 스포티한 웨어러블 선케어라는 컨셉으로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1020세대를 위해 ‘선크림’, ‘남성용 선비비’, ‘톤업 선쿠션’까지 총 3종으로 라인업됐다. ‘THREE FOR YOU’는 뜨거운 햇볕 아래서 야외 활동이나 운동할 시 예민해진 피부를 톤업·진정 케어·톤 커버까지 3중으로 케어한다는 뜻을 담았다.

무엇보다 ‘THREE FOR YOU’ 콜라보레이션은 3종 모두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용기는 FCMM의 심벌인 로고와 토니모리의 심볼컬러인 블랙앤 화이트의 심플한 스타일 조합으로 디자인됐으며,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스포티하고 중성적인 느낌을 주는 시트러스 프로럴 향을 더했다.

‘THREE FOR YOU’ 선 케어 라인 3종은 민감한 피부를 다독여주는 카밍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피부도 순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 겟잇뷰티 뷰라벨 선크림 부문 1위 등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이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유기·혼합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최종 뷰라벨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겟잇뷰티 뷰라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다.

지난주 방송된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선크림 편에서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은 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하는 반면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는 순한 성분이 함유되어 뷰티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최종 1위를 기록한 것. 특히 선크림 유지력 및 발림성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비롯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베이직 선 케어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스킨 톤의 크림 제형과 함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처방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해 소멸시키는 유기자차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를 혼합한 혼합자차 선 크림으로 백탁 현상 없이 가볍게 밀착돼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을 대비해 피부에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해 줄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세니떼 아쿠아 스파 아이스 토너’는 차가운 얼음을 얹어 놓은 듯한 아이스 셔벗 제형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짜릿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아이스 쿨러 시스템이 적용돼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사용 전 흔들어 뿌리는 즉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벨기에 온천수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시카, 카렌듈라꽃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포함된 그린 카밍 콤플렉스가 여름철 외부환경에 의해 민감해지고 자극받은 피부를 한 번 더 진정시켜준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