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6월 프로모션 진행…볼보차코리아, XC90 시승 이벤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6월 프로모션 진행…볼보차코리아, XC90 시승 이벤트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6월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시승 및 출고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시승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2등 LG 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3등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모자를 증정한다. 이번 럭키드로우는 총 2회 추첨이 이뤄진다.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E220 d 4매틱 익스클루시브 모델 출고 고객 100명에게는 LG 퓨리케어 휴대용 미니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며, 오는 16일까지 C 220 d 4매틱 익스클루시브 모델 출고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7월 중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썸머 비치 페스티벌’(숙박, 서핑레슨, F&B 바우처)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6월 중 AMG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차량을 서킷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 초청권을 제공한다.

볼보차코리아, XC90 시승 이벤트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23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인간 중심 철학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모델 XC90 시승을 통해 고객들이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첨단 안전 기술과 편의사양,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감성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을 방문, 시승하면 된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 원 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포시즌스 호텔 기프트 카드(1등 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권(2등 3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차,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잼라이브 퀴즈 이벤트

쌍용자동차는 티볼리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호캉스 이벤트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참여하는 라이브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4차수에 걸쳐 총 40팀에게 티볼리 무상렌트 및 주유권(5만 원), 호텔숙박권을 제공한다. 모집 일정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6/10~23) △스카이베이 경포(6/17~30)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6/24~7/7) △여수 헤이븐 호텔(7/1~14) 순이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통보로 이뤄진다. 또한 시승 후 베리 뉴 티볼리의 새로워진 스타일이나 딥컨트롤 사용 소감 등을 SNS 영상후기로 공유하는 고객들에게는 자외선 피부케어 세트를 전원 증정한다. 차량을 구매할 경우애는 9월 출고분 까지 10만 원의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쌍용차는 스마트폰 앱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12일 오후 9시에 열리는 잼라이브 퀴즈쇼는 베리 뉴 티볼리 등 자동차 관련 문제들로 준비된다.

2문제만 맞추면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20명)를, 티볼리 특집방송 참여자에게는 티볼리 미니카 3종 세트(20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에 SNS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피크닉 매트 세트(20명), 영상 감상&스크래치 이벤트로 티셔츠(20명)도 제공한다. 영상 캡쳐이벤트 참여자들에는 주유상품권(1만 원, 100명)의 행운이 주어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