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이형준 프로 우승 기념 정기예금 금리 인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이형준 프로 우승 기념 정기예금 금리 인상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6.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경우 0.3% 금리 변경…복리 선택 시 실질 수익률 2.71% 이상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10일 웰컴저축은행은 이형준 프로의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대회' 우승을 기념해 정기예금 기본금리에 추가금리를 0.3%p까지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 인상은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며 우승기념 추가금리 적용으로 12개월 만기 정기예금의 경우 기존 2.41%에서 2.71%로 금리가 변경된다. 웰컴저축은행은 "이자지급방법을 복리로 선택하면 실질 수익률은 2.71% 이상"이라고 설명했다.

이형준 프로는 '제10회 데상트 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우승으로 이 대회 최초 2회 우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당행 소속의 이형준 프로가 이번 대회 우승을 통해 KPGA를 대표하는 선수로 거듭나게 돼 기쁘며 3번의 연장전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우승컵을 들어 올린 이형준 선수의 강인한 정신과 도전 자세가 웰컴저축은행과 닮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형준 프로의 이번 대회 우승으로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했다"고 전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이형준 프로 우승을 기념해 정기예금 금리인상과 함께 특판상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