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아시아나,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진에어, 카카오 협업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아시아나,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진에어, 카카오 협업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 선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아시아나항공,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

아시아나항공은 11일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김영헌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과 조영택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9광주FINA(세계수영연맹)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 협약식'을 갖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광주 일원 5개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약 200여개국, 1만 명의 선수들이 6개 종목에 참가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 및 임원단에게 항공권 할인과 무상항공권을 제공하고, 기내지와 국내외 홈페이지에 홍보 이벤트 화면을 구성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대회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영헌 여객본부장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200여개국이 참가하는 세계 4대 국제스포츠 대회로 국내에서는 처음 개최된다"며 "중요한 국가적 행사에 아시아나항공이 이바지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진에어는 11일 카카오의 니니즈 캐릭터 모습을 담은 '플라잉 니니즈'(Flying NINIZ) 래핑 항공기를 선보였다. ⓒ 진에어
진에어는 11일 카카오의 니니즈 캐릭터 모습을 담은 '플라잉 니니즈'(Flying NINIZ) 래핑 항공기를 선보였다. ⓒ 진에어

진에어, 카카오 협업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 선봬

진에어는 카카오의 니니즈 캐릭터 모습을 담은 '플라잉 니니즈'(Flying NINIZ) 래핑 항공기를 김포~제주 노선에 투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래핑 항공기는 진에어와 카카오의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다양한 노선에 투입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플라잉 니니즈 항공기의 래핑 디자인은 '카카오 니니즈와 함께하는 흥겨운 여행'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북극곰이었지만 토끼가 돼버린 ‘스카피’와 아기 하프물범 ‘앙몬드’가 나란히 서서 흥겹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진에어의 B737-800 항공기 동체에 배치됐으며, 수직 꼬리 날개 쪽 하단에는 공룡 ‘죠르디’가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진에어는 탑승권을 비롯한 기내 테이블, 헤드레스트 커버, 기내 엽서, 종이컵 등 기내 용품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진에어X니니즈 컨셉에 맞춰 새롭게 구성했다. 진에어는 래핑 항공기를 시작으로 진에어X니니즈 어메니티 키트, 기내 유상 판매 상품 출시,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동계스케줄 오픈 전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은 오는 17일 동계스케줄 오픈을 앞두고 16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과 신규회원을 추천한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국제선 할인혜택, 무료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이스타항공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회원 가입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제선 5000원 특별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 고객들은 신규고객 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할 경우 국제선 3000원 특별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와 바우처 코드는 동계스케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이스타항공 노선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을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예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