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할리스커피, 본격적인 여름 맞아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할리스커피, 본격적인 여름 맞아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실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1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본격적인 여름 맞아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실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시작한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11일부터 10일 간격으로 3차에 걸친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여행 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피크닉테이블, 피크닉매트, 트래블백으로 구성됐으며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자유로운 새로 표현한 키미앤일이의 일러스트와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11일에는 1차 프로모션으로 나들이 시 활용할 수 있는 ‘피크닉테이블’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메뉴 및 제품을 8000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테이블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피크닉테이블은 접어서 휴대가 가능한 미니 테이블로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있다.

또한 6월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피크닉매트’를,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피크닉매트는 3~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방수재질로 만들어 오염을 최소화했다. 트래블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제작돼 있으며 접었을 때 한 손 안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백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각각 4900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할리스커피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더위를 피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카페케이션(Cafe와 Vacation의 합성어)을 즐길 수 있는 공간 구성에도 힘쓰고 있다. 매장 별로 빈백 좌석, 테라스 좌석, 루프탑 좌석 등을 구성해 휴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카페케이션은 최근 여유롭게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등 카페에서 자신만의 휴가를 즐기는 2030세대 인싸(insider, 인사이더)들의 신종 휴가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홈앤쇼핑, ‘렌탈 유토피아’ 경품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이 다양한 경품을 담은 고객 사은행사를 펼친다. 홈앤쇼핑은 렌탈상품 방송 경품 프로모션 ‘렌탈 유토피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TV홈쇼핑에 편성된 △렌탈 △상조 △소개 △여행 상품의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1대를 증정한다.

또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방송되는 정수기 특집전(쿠쿠, SK매직, LG, 웰니스 외 정수기에 한함)에서도 방송 중 상담예약 고객을 추첨해 재규어XE 1대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 중 전화,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상담예약을 남기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8월 2일과 9월 3일 홈앤쇼핑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된다.

한편 지난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 상담예약방송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 프로모션은 총 7만 4351건이 응모됐다. 당첨자는 서울 마포구에 사는 A씨로 지난 4일 ‘벤츠 E300AV(1대)’를 경품으로 전달받았다.

동아쏘시오그룹, 사랑의 헌혈 운동 펼쳐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0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랑의 헌혈 운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생명나눔 실천 및 부족한 혈액 부족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헌혈 운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017년부터 중앙대학교병원 헌혈센터와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헌혈센터는 헌혈 받은 혈액은 국가 방침에 따라 다른 의료기관에 공급하고 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 위한 ‘밥퍼나눔운동’,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염색 봉사 프로그램 ‘비겐어게인 캠페인’ 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