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동아제약, 체내형 생리대 ‘템포’ 새롭게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동아제약, 체내형 생리대 ‘템포’ 새롭게 선봬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동아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체내형 생리대 '템포'.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새롭게 선보이는 체내형 생리대 '템포'. ⓒ동아제약

동아제약, 체내형 생리대 ‘템포’ 새롭게 선봬

동아제약이 체내형 생리대 ‘템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고 제품력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템포는 올해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이하 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 순면 인증을 획득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코텍스는 100가지 이상의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물질이 몸에 접촉 가능한 대부분의 상황을 고려해 안전성을 검사하는 세계적인 섬유 인증 시스템이다. 오코텍스는 1등급에서 4등급으로 등급을 매기는데, 동아제약 템포는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했다.

템포는 친환경 인증과 함께 편의성도 강화했다. 흡수체를 감싸는 용기인 어플리케이터 앞 부분을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만들어 기존 제품 보다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제품 포장도 개봉이 간편한 원터치 오픈 타입으로 변경했다.

라네즈 옴므, 여름 특화 ‘오일컨트롤 라인’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 라네즈 옴므는 과잉 피지와 모공을 케어하면서 번들거림까지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일컨트롤 라인은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위한 남성 라인으로 로션과 클렌저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솔잎 추출물과 어성초 팅크처가 함유된 ‘오일 컨트롤 올인원’은 스킨과 로션, 모공 케어 에센스 기능을 합친 올인원 로션이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케어하여 번들거리지 않는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는 순간 시트러스향과 라벤더 허브향이 퍼지면서 상쾌함을 더해준다.

함께 선보이는 ‘오일 컨트롤 딥 클렌저’는 미세한 클레이 무스 입자가 과잉 피지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미세한 스크럽 성분이 함유되어 선크림과 메이크업까지 씻어내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해피바스, ‘환경의 날’ 맞아 홈플러스와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 전개

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기념해 홈플러스와 함께 6월 한 달,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부터 3주간(~7월 3일) 홈플러스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바스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캠페인은 플라스틱 환경 이슈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며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한다. 지난 4월 ‘지구의 날’ 기념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한 ‘레스 플라스틱’ 활동에 이어, ‘환경의 날’ 기념으로 오프라인에서 지속되는 해피바스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는 색색의 플라스틱 사용시 재활용 분류의 어려움으로 소각, 매립될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식물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의 투명한 용기로 출시했다. 또한, 접착제 없이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해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해피바스와 홈플러스가 함께하는 6월 ‘환경의 날’ 프로모션,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라인 구매시 이를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WWF(세계자연기금) 플라스틱 줄이기 활동에 기부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