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전국 영업점서 발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전국 영업점서 발급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6.12 09: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전 영업점 확대 실시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전 영업점 확대 실시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최근까지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의 영업점에서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발급이 가능했지만, 취업 준비생 손님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발급 가능점을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손님들은 전국 750개 KEB하나은행 영업망을 통해 손쉽고 간편하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오는 7월 31일까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는 손님에겐 GS25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적립, 손님들께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의 ‘하나_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손님이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생활밀착 업종인 요식/마트/백화점/온라인쇼핑/주유/병원에서 사용 시 2만원당 200 하나머니,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최대 5000 하나머니, 그 외 모든 가맹점(국세, 지방세, 해외매출 제외)에서는 2만원당 100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KEB하나은행의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취업준비생 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행복동반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왕수현 2019-06-12 15:26:20
지방에 살아서 어떻게 발급하나 걱정했는데, 하나은행에서 발급하면 되겠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