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노스페이스,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패션오늘] 노스페이스,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배우 우도환의 ‘뉴 웨이브 집업’ 착장 컷.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배우 우도환의 ‘뉴 웨이브 집업’ 착장 컷.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3일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전방향(4-WAY)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흡습성과 속건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하다. 또한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 스타일의 래시가드에서 루즈핏의 반팔 래시가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쇼츠, 레깅스, 워터슈즈 및 방수가방 등을 함께 출시했다.

대표 제품 ‘뉴 웨이브 집업 래시가드(NEW WAVE ZIP-UP RASHGUARD)’는 집업 스타일로 입고 벗기 편리하고 전방향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신체 보호 기능을 강화한 ‘프로텍트 래시가드(PROTECT RASHGUARD)’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고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해준다.

기본형 디자인의 ‘뉴 웨이브 래시가드(NEW WAVE RASHGUARD)’는 데님 타이다잉 느낌의 전판 프린트로 시원한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뉴 웨이브 반팔 래시가드(NEW WAVE S/S RASHGUARD)’는 루즈핏 디자인에 솔리드 컬러로 연령대와 관계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장시간 착용 시에도 몸에 달라붙는 현상이나 물에 젖어 무거워지는 현상을 줄였다. 

에잇세컨즈,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2019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원피스, 슬랙스, 티셔츠 등 의류와 슈즈, 에코백 등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에잇세컨즈가 상반기에 출시한 숏팬츠, 리넨셔츠,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니티(Kni-Tee)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1일부터는 매주 릴레이 특가 행사를 진행해 데님팬츠, 슬랙스,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은 전국 44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세정 웰메이드, ‘쿨 비즈’ 상품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직장인들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다양한 ‘쿨 비즈’ 상품군을 13일 출시했다.

세정의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은 넥타이로부터 해방된 직장인들을 위해 차이나 카라 셔츠를 선보였다. 목 부위의 답답함을 없앤 차이나 카라 셔츠는 그레이,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세정의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직업 특성상 긴 소매를 입어야 하는 직장인을 위해 ‘핫 써머 슈트’를 출시했다.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 중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타공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활용도가 높은 여름용 셋업 재킷도 한결 가벼워졌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강조했다. 

세정의 타임리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는 눈에 확 띄는 그린 색상의 아우터형 롱 블라우스를 내놓았다. 옆 선의 테이프 장식과 전체 배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움을 더했다. 데일리 패션은 물론 바캉스에서 무심하게 걸칠 수 있는 로브로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몰, 서포터즈 ‘E키즈맘’ 1기 모집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E키즈맘 1기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오는 9월까지 총 3개월이다.

선정된 E키즈맘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과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하고,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모델 기회 제공 및 활동증을 수여한다. 활동 기간 동안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추가로 정기 모임을 통한 상품 제안 및 SNS 활동 등 다양한 월별 미션도 수행한다. 활동 기간이 끝나면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최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이랜드 상품권을 제공하며 E키즈맘 2기를 연임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한편, E키즈맘은 4~12세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