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클렌징&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뷰티오늘] LG생활건강, 클렌징&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홍성인 기자)

LG생활건강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클렌징&각질케어 솔루션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LG생활건강이 아미노산 및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의 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닥터벨머(Dr.Belmeur)는 LG생활건강 더마 연구팀의 기술력이 담긴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저자극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위한 아미노클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클렌징 라인업을 완성했다.

그 중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워터’,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필링 패드’는 세린, 알란토인,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턴 오버 케어 및 최적의 피부 컨디션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클렌징 폼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아크네 클렌징 폼’과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아크네 버블 폼’은 모공 딥 클렌징 및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셀큐어(CELLCURE),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출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의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가격을 33% 낮춘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경남 함안에서 발견된 약 700년된 씨앗에서 피어난 ‘아라홍련’의 생명력을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라홍련에서 추출해 셀큐어가 5년간 연구해 만들어낸 ‘함안 연꽃캘러스 추출수’를 90.3% 함유한 이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맑기 개선에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큐어는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분생기 박스’를 판매한다. 오는 7월 7일까지 판매하는 ‘수분생기 박스’는 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과 ‘5겹 연꽃 코튼’, ‘아라760 트라이얼 키트’와 여행용 키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2019 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 개최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7월,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잇츠글로우-전국 컬러 콘서트 투어’는 7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염모제 ‘잇츠 글로우 패션’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헤어 디자이너들을 위한 테크니컬 퍼포먼스 및 헤어 살롱 컬러 마케팅 노하우까지 함께 선보이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이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는 2019 서머 헤어 트렌드 세미나와 아모스의 ‘잇츠 글로우’ 라인 소개가 1부의 메인으로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컬러리스트인 아베체 김상규 대표와 살롱 아벡누 뷰티의 씰 원장이 올 여름 고객들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서머룩을 환상적인 라이브 쇼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끝으로, 아모스와 함께 성장해 온 살롱에이 강릉점의 문미영 원장이 자신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헤어 살롱 컬러 마케팅 강연을 진행하며 3부가 마무리된다.

7월부터 전국 대표 여섯 지역을 순회하는 이 콘서트는 7월 1일 대구를 시작으로 2일 인천, 3일 광주, 4일 부산에서 진행되며, 둘째 주 8일 대전, 9일 서울로 막을 내린다. 자세한 시간과 지역별 장소는 추후 아모스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고, 참석 티켓은 담당 대리점 또는 영업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수퍼 빅 사이즈로 빠르게 끝내는 원터치 커버 아이템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수퍼 빅 쿠션’은 첫 터치부터 고 밀착 커버력을 자랑하는 대용량 베이스 제품이다. 탄력 있는 구상 파우더와 빛을 반사해 화사함을 끌어올리는 판상 파우더의 과학적인 비율이 모공, 주름 사이를 섬세하게 메워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커버해 준다. 뿐만 아니라 특수 실리콘으로 코팅한 포뮬러에 지속력을 한 번 더 꽉 잡아주는 시스템이 적용돼 메이크업의 흐트러짐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실크 텍스처가 매력적인 이 제품은 화사한 핑크빛 베이스 21호와 내추럴 베이스 23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 2회 ‘AP 이노베이션 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용산구 한강대로 100)에서 개최된 혁신 상품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AP 이노베이션 데이(AP innovation day)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제 2회째를 맞이한 AP 이노베이션 데이는 제품 개발 파트너사와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가 함께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혁신 상품 개발을 논의하는 자리이다. 이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개방’을 기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혁신’하는 오픈 이노베이션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진행된 제 1회 AP 이노베이션 데이에서는 27개의 제품 개발 파트너사들이 참석했다. 400 여개의 혁신 상품 아이디어 중 라네즈 글로이 메이크업 세럼,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레드 알개 필링 패드, 이지피지 아쿠아 카밍스틱 등 총 18건이 상품화 됐다. 우수한 파트너사와 인플루언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함으로써 이전에는 없던 제품 개발로 뷰티 혁신의 기회의 장으로 첫 발을 내딛은 것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긴밀한 소통과 혁신을 바탕으로 파트너사와 협업하는 등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는 구조를 강화하고자 하였다. 올해는 지난 3일간 한국콜마, 코스온, Chromavis, Beukay 등 29개 국내외 제품 개발 파트너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440 여개의 혁신 상품 후보들을 제안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총 20개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프리젠테이션에 참석하여 상품화를 논의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