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KCC,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
  • 시사오늘 편집국
  • 승인 2019.06.1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이 인테리어플래너에게 상담을 받고 있다 ⓒ KCC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이 인테리어플래너에게 상담을 받고 있다 ⓒ KCC

KCC는 경남 창원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새단장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가구 코너를 대폭 강화하는 등 전시 제품을 다양화하는 데에 초점을 뒀다. 특히 가구 전문 브랜드 에몬스,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 헤스티아가구갤러리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는 게 KCC의 설명이다.

우선, 에몬스는 홈씨씨인테리어만의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와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장에 마련된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을 비롯해 LED조명, 블라인드·커튼, 원목·아동용 맞춤가구 등 소품까지 구비해 인테리어와 관련한 모든 것을 쉽게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된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특가 세일, 사은품 증정 등 고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 고객에게 리빙 가구는 물론,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공급한다.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들은 계약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KCC 측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