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밀라노·원목 프레임 출시…청호나이스, ‘직수 정수기 Compact’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밀라노·원목 프레임 출시…청호나이스, ‘직수 정수기 Compact’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밀라노 및 원목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밀라노 및 원목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밀라노·원목 프레임 출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밀라노 및 원목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밀라노 프레임은 긁힘과 마찰, 오염에 강한 최고급 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3단으로 쌓은 섬유층은 내구성은 물론 방수능력도 갖춰 수분에 의한 표면 손상을 막아주고, 얼룩과 같은 간단한 오염은 물로 닦아내면 된다.

디자인에서는 헤드보드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편안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표면은 스웨이드 느낌의 소재를 적용해 시각과 촉각감을 동시에 만족하도록 했다. 색상 구성은 프러시안 블루, 프렌치 그레이, 오렌지 등 3가지로 해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

특히 뉴질랜드산 소나무인 '뉴송' 원목으로 제작해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밝고, 쾌적한 침실을 구현하고자 했다. 뉴송은 매우 단단하고 피톤치드 함유량이 높아 부패나 병충해 노출 우려가 적어 고급가구 제작에 널리 쓰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슬림한 디자인의 '직수 정수기 Compac' 출시

청호나이스는 슬림한 디자인의 '직수 정수기 Compact'(콤팩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 직수 정수기 Compact는 프리미엄필터와 나노프로필터의 2개 필터, 4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잔류염소부터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냄새유발 물질 등을 제거해 안전한 정수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자가 필터 교체방식으로, 레버를 가볍게 올리고 내리면 필터 탈부착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필터는 8개월 교체 주기에 맞춰 고객에게 배송된다.

이는 청호나이스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일시불로만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33만 원이다.

LG전자, 인도 원자력발전소 2기에 대형 냉방시스템 공급

LG전자는 인도 릴라이언스 인프라스트럭처(Reliance Infrastructure)와 계약을 체결하고 타밀나두주 쿠단쿨람 원자력발전소 3호기와 4호기에 약 1000만 불 규모의 터보 냉동기를 공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경쟁입찰에서 인도 현지 및 글로벌 업체들을 제치고 이번 사업을 수주했다. 계약에 따라 LG전자는 2기의 원자력발전소에서 사용할 터보 냉동기 및 공조설비를 2021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급, 설치하게 된다. 또 향후 추가 수주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확보하게 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