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할리스커피, 프리미엄 블렌드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할리스커피, 프리미엄 블렌드 2종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할리스커피의 '프리미엄 블렌드'.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의 '프리미엄 블렌드'.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 내 입맛대로 즐기는 프리미엄 블렌드 2종 출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다양화·고급화 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세분화 되고 다양화 된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에 맞춰 커피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와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블렌드 2종은 콜롬비아와 에티오피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산미, 과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쓴 맛을 배제해 산뜻하고 깔끔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다. 프리미엄 블렌드 카페라떼는 우유의 고소함이 더해져 다채로운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준다.

출시를 기념해 13일 하루 동안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4일부터 할리스 멤버십 대상으로 총 세 차례에 걸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아메리카노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스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R)를 증정한다. 7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3차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구매 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한 잔 더 제공한다.

굽네피자,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여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만든 굽네피자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먹켓 페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사)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한다.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 및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굽네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와 더불어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특별한 토핑을 얹어낸 경쟁력 있는 굽네피자를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한다.

행사장 내 마련된 굽네피자 부스에서는 단짠 매력을 지닌 불고기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불맛이 화끈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세계 식품·외식산업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세미나, 스타 셰프 및 명장이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 기업관과 종합식품관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먹켓 운영관, 먹슐랭 투표 진행, 미식행사, 버스킹 공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