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1일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됐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데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 별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고객에게 내재된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현해내는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을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미(美)의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는 일상 생활과 밀접한 콘텐츠가 가득하다.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이 대표적이다.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여 만족스러운 뷰티포인트 사용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은 뷰티포인트 웹페이지와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VDL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여름철 휴양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의 립 & 아이 메이크업 제품 ‘VDL 2019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서핑보드의 모양과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강력한 지속력의 ‘엑스퍼트 펜슬라이너’ 8종과 립 틴트류인 ‘틴트바 트리플샷’ 5종으로 출시됐다.

‘틴트바 트리플샷’은 세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형태로 담겨 입술 선을 따라 바르면 자연스러운 립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트리플샷 5종에는 2019 S/S 유행 컬러인 네온 컬러부터 언제나 사랑 받는 레드, 코랄, 핑크 컬러를 시즌에 맞게 재해석했다.

이번 시즌부터는 멘톨 성분이 추가되어 입술에 쿨링감을 부여하고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도톰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립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에스터 오일을 함유해 따로 립케어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풍부한 보습과 광택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퍼트 펜슬라이너’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눈가에 깔끔하고 선명한 라인을 부드러운 그릴 수 있는 오토 타입의 펜슬라이너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장시간 선명하고 정교한 아이라이너를 유지시켜준다.

아이라이너의 스테디컬러인 블랙과 브라운부터 비비드한 여름 무드의 퍼플, 리빙코랄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아이라이너뿐만 아니라 손가락이나 브러쉬 등을 활용해 펴 바르면 아이섀도우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 듯 활용할 수도 있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씨드멤버십이 리뉴얼 돼 웰컴 등급 중에서도 직전 180일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0% 등급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멤버십데이의 컨셉은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PLAYGREEN‘이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에코손수건 1매를 증정하며, 일회용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뷰티 포인트 3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할인뿐 아니라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 다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왕벚꽃 톤업/젤리 크림 △화산송이 마스크팩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및 세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미세클렌징키트를 증정한다. 안티에이징 스페셜 스킨케어인 △퍼펙트 9 리페어 라인 △꽃송이 라인 △링클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5천원 페이백 쿠폰도 증정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클렌징폼 3종, 마스카라, 립앤아이리무버 50%도 함께 진행된다.

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 출시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가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부에 진정한 쉼을 제공하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심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편안한 안심 휴식을 선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는 스킨케어 제품인 ‘미라클 스파 미스트 토너’, ‘미라클 스파 세럼’, ‘미라클 스파 크림’과 바디케어 제품인 ‘미라클 스파 헤어 앤 바디 워시’, ‘미라클 스파 바디 로션’ 5종으로 구성됐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스킨케어 라인은 온천수의 미네랄 보습으로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준다. ‘미라클 스파 미스트 토너’는 질소 가스 없이도 안개처럼 촘촘하고 곱게 분사되는 온천수 입자가 하루 중 어느 때나 향긋한 수분을 선사한다. ‘미라클 스파 세럼’은 펴 바르면 물방울이 터지는 워터 드롭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전달해 피부 속 건조를 고민하는 수부지(수분부족형지성) 피부에 알맞다. ‘미라클 스파 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녹는 멜팅 크림 텍스쳐로 부드럽게 수분 영양을 전달해 피부의 탄탄한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바디케어 라인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라클 스파 헤어 앤 바디 워시’는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산뜻하게 세정하고 온천수가 피부와 두피, 모발까지 촉촉한 보습감을 채워주는 올인원 워시다. ‘미라클 스파 바디 로션’은 약산성 pH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온천수와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바디 로션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