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팜랜드, ‘말산업 교육체험교실’ 인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안성팜랜드, ‘말산업 교육체험교실’ 인기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참가 학생들이 농협 안성팜랜드가 운영중인 ‘말산업 교육체험교실’ 을 체험하고 있다. ⓒ농협
참가 학생들이 농협 안성팜랜드가 운영중인 ‘말산업 교육체험교실’ 을 체험하고 있다. ⓒ농협

농협은 안성팜랜드가 운영중인 ‘말산업 교육체험교실’이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팜랜드에서 운영중인 말산업 교육체험교실은 말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체험과 함께 말산업 기반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청소년들에게 말산업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진로를 탐색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이론과 실기로 구성 되어 말에 대한 이해와 관련 직업에 대한 강의를 듣고, 말 관리(솔질, 사양관리, 장제등)와 승마도 직접 체험 해 본다. 원활한 진행과 교육의 질을 위해 체험 인원은 1일 최대 100명 이내로 운영한다.

이일규 안성팜랜드 사장은 “말산업 교육체험교실을 통해 축산의 새로운 비전을 경험하고 다양한 직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 시간이 될 것” 이라며 “자녀와 함께 추억이 될 여름 방학을 계획한다면 말산업 교육체험 교실을 참여해 색다른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말산업 교육체험교실은 안성팜랜드 홈페이지 접수 중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