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여름 한정 구성 ‘비스프리 모듈러’ GS홈쇼핑 특별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여름 한정 구성 ‘비스프리 모듈러’ GS홈쇼핑 특별 방송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6.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락앤락의 ‘비스프리 모듈러’ ⓒ락앤락
락앤락의 ‘비스프리 모듈러’ ⓒ락앤락

락앤락, 여름 한정 구성 ‘비스프리 모듈러’ GS홈쇼핑 특별 방송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비스프리 모듈러’ 여름 한정 구성을 GS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락앤락의 베스트 아이템인 ‘비스프리 모듈러’ 인기 품목과 여름맞이 특별 구성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탁월한 밀폐력과 99% 항균·항곰팡이 실리콘 패킹을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의 침투를 막아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다. 뚜껑 겉면에 6mm 높이의 숨겨진 캡이 있어 적층이 수월해 냉장고 정리에도 유용하다. 이번 방송에서 락앤락은 260ml에서부터 2.1L까지 총 17종 최다 구성을 내놓으며, 여름철 식재료와 음식을 보다 효율적이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보관하기 좋은 스페셜 용기, ‘수박통(8L)’과 용기 전용 ‘세척솔(2종)’을 시즌 한정 품목으로 추가했다.

이번 GS홈쇼핑 여름 특별 방송에서 락앤락은 자사 브랜드만의 품질 자신감을 기반으로, 전 구성 일주일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용기 뚜껑은 3년간 무상으로 A/S 받을 수 있도록 했다.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일시불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된다.

U-20 월드컵 값진 준우승, CU 편의점 매출 껑충

지난 U-20 월드컵 결승전에 국민적 관심이 몰리며 편의점 야간 매출도 후끈 달아올랐다.

CU가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U-20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기 직전인 15일 21시부터 00시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주요 상품들의 매출이 전주 대비 최대 5배 이상 크게 신장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장 큰 폭으로 오른 제품은 조각치킨, 닭꼬치, 치킨너겟 등의 튀김류로 전주 대비 매출이 442.5%(5.4배)나 껑충 뛰었다. CU가 15일 하루 동안 ‘CU 안주의 힘’ 이벤트를 통해 튀김류 전 품목을 반값 할인 판매하면서 고객들이 대거 몰려든 것이다.

튀김류와 함께 맥주의 상승폭도 매우 컸다. 맥주 역시 같은 시간 전주 대비 188.6% 매출이 상승했다. 지난 세네갈전과 에콰도르전의 전주 대비 매출이 각각 37.0%, 44.8% 상승한 것과 대비하면 결승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다.

특히, 이번 결승전을 앞두고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 수입맥주의 경우, 221.8%나 매출이 치솟았다.

안주류에서는 마른안주류 142.6%, 육가공류 161.9%, 냉장안주 115.0%로 모두 2배 이상 증가했고 먹을거리에서는 냉장즉석식(떡볶이 등) 105.3%, 냉동즉석식(냉동만두 등) 98.0%, 라면 57.5%로 매출이 크게 올랐다.

전국 각지에서 열정적인 길거리 응원도 이어지며 차가운 음료도 잘 팔렸다.

아이스드링크 130.1%, 얼음 166.7%, 탄산음료 85.6%, 생수 60.8% 등 주요 마실거리의 매출이 상승했고 심야에 열린 경기였던 만큼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와 에너지음료도 각각 59.3%, 72.0% 매출이 증가했다.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대표팀의 다득점을 기원한 미니 축구게임 이벤트도 총 8만 여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