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코젤 공식 후원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코젤 공식 후원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성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필스너 우르켈, 코젤이 후원한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막을 내렸다. ⓒ코젤
필스너 우르켈, 코젤이 후원한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막을 내렸다. ⓒ코젤

코젤 공식 후원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성료

맥주 체코 판매 1위 ‘코젤(Kozel)’과 체코 프리미엄 맥주 오리지널 필스너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의 공식 후원으로 지난 15~16일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막을 내렸다.

‘취향대로 놀고, 먹고, 마시는 6월의 도심 속 피크닉’을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얼리버드와 일반 티켓을 미리 구입한 관람객들까지 총 3만5000여 명이 참여했다.

국내에서 염소 맥주로도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젤(Kozel)은 페스티벌기간 동안 브랜드 캐릭터인 귀족염소 ‘올다’를 곳곳에 설치했다. 이번 행사에서 코젤은 깊은 풍미의 ‘코젤다크’와 최근 출시된 ‘코젤라거’ 등을 선보였다. 코젤은 맥주의 깊은 풍미를 좋아하지만 저알콜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코젤다크 넌알콜(알코올 0.5%)’도 함께 내놨다.

이 외에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코젤다크 시나몬 아트 이벤트’도 진행했다. 코젤다크 시나몬 아트 이벤트는 시나몬 가루를 활용해 코젤의 염소 캐릭터 올다(Olda)를 생맥주 거품 위에 그려보는 체험 이벤트다. 필스너 우르켈의 포토존에서는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필스너우르켈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프린트카 이벤트도 열렸다.

스텔라 아르투아,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350만뷰 돌파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이 공개한 지 4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35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광고 영상을 지난달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서형,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가 직접 부른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노래를 광고 음악으로 사용해 응원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영상을 감각적으로 전환해 연출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소품과 색감 활용으로 주목받는 영국 출신의 여성 촬영 감독 레인 앨런 밀러(Raine Allen Miller)가 참여해 199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의 배경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TV에 방영 중인 스텔라 아르투아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오츠카, ‘2019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공모전 투표 시작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2019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POCARI CHALLEGE TEEN FESTA)’ 공모전 투표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19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무대 공연의 주인공을 선정하는 것으로 음악, 댄스, 디자인, 영상 등 총 4부문이다. 

본 투표는 누구나 포카리챌린지 틴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마감일은 오는 20일이다. 최종선정팀은 온라인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오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투표 기간 동안 출석률이 높은 3000명에게는 틴페스타 초대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