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여름 사전 업데이트 ‘슬픔 속에 핀 꽃’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여름 사전 업데이트 ‘슬픔 속에 핀 꽃’ 공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여름 사전 업데이트 ‘슬픔 속에 핀 꽃’ 공개ⓒ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여름 사전 업데이트 ‘슬픔 속에 핀 꽃’ 공개ⓒ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이벤트 ‘슬픔 속에 핀 꽃’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에서 동화나라로 돌아온 라라 공주가 ‘슬픔’을 감추고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동화나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해주려 하는 라라의 임무를 도와주고,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하면 된다. 다섯 개의 모든 퀘스트의 아이템을 모으면, 라라의 슬픔에 대한 정보와 숨겨진 보상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삐에로의 사전 캡슐 2차 뽑기 및 교환 상점이 오픈됐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라라 기념주화’를 사용해 캡슐 뽑기와 교환을 할 수 있다. 삐에로의 사전 캡슐 2차에서는 이엘로 크라운, 목걸이, 뱅글, 부스터 팩과 아카데미 축제 팜 상자, 율리우스 상자, 미드나이트 박스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게임 모드로 ‘버추얼 런너’도 추가됐다. 버추얼 런너는 이용자 자신이 달린 기록 또는 다른 이용자가 달린 기록을 녹화해, 버추얼 캐릭터와 경쟁하며 함께 달리는 것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본인의 베스트 기록에 도전하거나, 다른 런너들을 따라가며 실력을 키울 수도 있다. 특히, 버추얼 캐릭터와는 충돌 판정이 적용되지 않아 순수하게 기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콘텐츠를 전반적으로 정비하며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작업도 진행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이용률이 낮았던 일부 맵과 매번 새창으로 등장했던 ‘스페셀 미션’ 등이 삭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라라 공주가 슬퍼하는 이유를 찾아가는 이야기의 시작 단계”라며 “앞으로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라라 공주와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고객들의 성원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올 여름에 선보일 콘텐츠들은 새로운 모험이 가득해 고객 여러분들이 분명 좋아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