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무더위 겨냥한 색다른 이벤트 진행
게임업계, 무더위 겨냥한 색다른 이벤트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에 물 뿜는 신종무기 등장, 시원한 야구 관람까지 ‘와우~’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아이온,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 진행ⓒ엔씨소프트
아이온,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 진행ⓒ엔씨소프트

20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를 겨냥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예고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여름을 맞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500일의 핫 썸머!’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달 말부터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으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에 공개한다.

‘그랜드체이스’는 프로모션 시작에 맞춰, 각종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대표적으로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액세서리 아이템, 6번째 월드 ‘명계’,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을 추가하고, 영웅 최고 레벨도 120으로 확장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를 서비스하는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500일의 핫 썸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자 전원에게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과 ‘수영복 액세서리 선택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이벤트에 친구를 참여시킬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결정’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온,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 진행

MMORPG ‘아이온’은 7월 3일까지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온 ‘더워! The War!’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드마하 필드에 출현하는 특수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이다.

아이온 이용자는 이벤트 전용 무기 ‘물 뿜는 뿌뿌’를 사용해 몬스터 2종(화르릉, 타오르릉)을 공략할 수 있으며 물 뿜는 뿌뿌는 게임 접속, 이벤트 임무 수행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는 드마하 필드 내 화르릉(상시 출현)과 타오르릉(매일 20~21시 출현)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 임무를 완료해 아이템(이열치열 상자, 시원한 보물 상자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이열치열 상자’를 개봉한 이용자에게 ‘오드 젤리’, ‘경험의 증표’, ‘로다스의 커다란 은빛 별’ 등 보상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벤트 임무 완료로 얻은 포인트에 따라 ‘핫썬 수영복’, ‘무지개 튜브 행위예술 카드’, ‘이열치열 상자’ 등 추가 보상도 받는다.

아울러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이후) 드마하 필드 전역에서 ‘시원한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보물 상자를 열면 ‘해군복’, ‘해군 모자’,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날개깃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9’, 휴가철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에서 야구팬들의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에도 한국 프로야구를 사랑하고 '컴프야2019'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올 여름 바캉스를 고척스카이돔 VIP 전용 관객석인 스카이박스(SKY BOX)에서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게임 내 소속 클럽과 관련된 소중한 추억을 주제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종 4개 클럽이 7월 고척스카이돔에 초청될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된다.

‘고척돔 스카이박스 초청 이벤트’에 초대된 유저들에게는 VIP관람석에서 고급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시원한 야구 관람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VIP 관람객만이 누릴 수 있는 키움 히어로즈 마스코트 및 치어리더 사진 촬영 서비스와 함께 ‘컴프야2019’에서 준비한 기념픔 등 다양한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올 무더위 시즌을 맞아 ‘컴프야2019’를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쾌적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