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천 앱] 소중한 추억에 특별함 더해주는 앱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9 추천 앱] 소중한 추억에 특별함 더해주는 앱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편집 도와주는 VLLO·비바비디오·키네마스터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면 사진으로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기 마련이다. 특히 최근에는 동영상을 촬영해 추억을 더욱 생동감 있게 기억하고자 하는 이들도 많을 것이다.

이에<시사오늘>은 동영상으로 추억을 기록하는 이들을 위해 동영상에 특별함을 더해 주는 동영상 편집 앱들을 모아봤다.

동영상으로 추억을 기록하는 이들을 위해 <시사오늘>은 동영상에 특별함을 더해 주는 동영상 편집 앱들을 모아봤다. ⓒpixabay
동영상으로 추억을 기록하는 이들을 위해 <시사오늘>은 동영상에 특별함을 더해 주는 동영상 편집 앱들을 모아봤다. ⓒpixabay

# VLLO(블로)

VLLO는 컷 편집, 배속, 자막까지 쓸 수 있는 동영상을 더욱더 쉽게 만들어 주는 앱이다.

특히 화면 비율, 배경색, 전환 효과, 움직이는 스티커, 텍스트, 목소리 녹음, 효과음, 필터, 모션 포터 등이 VLLO 하나로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크기 변경, 배속, 역방향, 필터 등 동영상 편집 △배경음악, 목소리 녹음, 효과음 등 오디오 편집 △화면 비율 △스티커 △텍스트 △자막 △PIP(Picture in Picture) △4K 지원 해상도 △No watermark 등이다.

스티커는 800가지 이상의 움직이는 스티커와 60가지 이상의 움직이는 텍스트가 제공되며 동영상 위에 비디오, 사진을 올릴 수 있는 PIP 기능에 대한 호평이 좋다는 후문이다.

또한 타 앱과 달리, 결제하지 않더라도 영상에 워터마크가 남지 않아 이용자들에게 더욱더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게 한다.

# 비바비디오

비바비디오는 핵 인싸(인사이더) 동영상 편집 Vlog 제작 앱으로, △동영상 편집기능 △동영상 카메라(촬영) △슬라이드쇼 △뮤직비디오 제작 등을 제공한다.

추천하는 편집 기능으로는 테마 기능 하나로 3초 만에 편집이 완성되는 기능과 기념일, 일상, 사랑, 코믹 등 100가지 이상의 테마 기능이다.

아울러 '필터'와 '자막' 두 가지 기능만 이용해 심플하면서 감성적인 영상이 완성되며 특수효과, 예능 효과음, 스티커 기능으로 예능 프로그램 같은 유쾌한 영상도 제작할 수 있다.

# 키네마스터

키네마스터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이용자들을 위한 기능을 갖춘 동영상 편집기 앱이다.

멀티 레이어, 혼합모드, 보이스오버, 크로마키, 속도 조정, 장면 전환 효과, 자막 입력, 특수 효과 등의 다양한 기능을 보유 중이다.

특히 에셋스토어는 다양한 음악, 클립, 그래픽, 폰트, 스티커, 장면전환 효과 등의 다양한 에셋이 매주 업데이트된다. 에셋 스토어에 업데이트되는 모든 음악 에셋들은 저작권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나, 무료로 이용할 시 동영상의 우측 상단에 워터마크가 있으며 프리미엄 에셋과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