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네이션스 컵’ 서울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펍지주식회사,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네이션스 컵’ 서울서 개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2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펍지주식회사,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네이션스 컵’ 서울서 개최ⓒ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네이션스 컵’ 서울서 개최ⓒ펍지주식회사

펍지주식회사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19년 시즌 개막 후 주최하는 첫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펍지 네이션스 컵(PUBG Nations C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1일 밝혔다.

펍지 네이션스 컵은 국제 스포츠 이벤트와 유사한 성격을 가진 대회로, 전 세계 정상급 펍지 프로 선수들이 대표 팀을 구성해 50만 달러 상금과 우승의 영예를 두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5개 대륙 16개 팀이 참여해, 4인 한 팀(스쿼드)으로 3일간 매일 5회 매치를 치를 예정이다.

네이션스 컵에 참가할 최종 16개 팀은 지역별로 다른 방식으로 선정되며, 한국 대표로 참가할 선수는 2019 PKL 페이즈 2 종료 후 상위 6개 팀 소속 선수들 중 투표를 통해 선발된다. 해당 투표에는 페이즈 2에서 활동한 PKL 및 PKC 선수들이 직접 참가한다.

또한 2019 PKL 페이즈 2 우승 팀의 감독은 한국 대표팀의 감독이 되어 팀을 이끌 예정이다.

신지섭 펍지주식회사 센트럴 이스포츠 디렉터는 “네이션스 컵은 2019년 정규 리그에서 최고 활약을 펼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대표팀 자격으로 출전하는 펍지 주최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라며 “이번 네이션스 컵과 함께 이스포츠 여름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그 열기를 하반기에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