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 4개국 직접 서비스 오픈
컴투스,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 4개국 직접 서비스 오픈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 4개국 직접 서비스 오픈ⓒ컴투스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 4개국 직접 서비스 오픈ⓒ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회사 노바코어의 ‘드래곤스카이’를 직접 서비스 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래곤스카이’는 한국과 대만 지역에서 높은 성과를 올려 온 방치형 슈팅 RPG로, 컴투스는 개발사 인수 이후 제반 준비 과정을 통해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아울러 홍콩과 마카오 등 신규 지역도 출시해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또한,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노하우 및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드래곤스카이’는 다양한 드래곤을 직접 육성해 전투를 펼치는 RPG로, 슈팅 게임의 액션과 3D그래픽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이며, 모바일 환경에 맞는 방치형 육성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간단한 조작만으로 고급 드래곤을 만들 수 있으며, 드래곤을 직접 컨트롤하여 미사일을 피하는 등 슈팅 게임과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 드래곤 ‘아사젤’과 ‘엘레브-시에라보’ 2종을 비롯해 보다 강력해진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서비스 이관 및 국내 공식 페이스북 오픈 축하 선물로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영혼석 1500개와 최고 등급 캐릭터 10단계 드래곤 등 풍성한 혜택을 접속 유저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역량 있는 개발사의 인수를 통해 신규 장르의 게임 콘텐츠를 확대하고, 컴투스 글로벌 네트워크와의 시너지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