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오픈…지프, 창원에 15번째 전용 전시장 마련
[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오픈…지프, 창원에 15번째 전용 전시장 마련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2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송도 부티크 확장 이전 오픈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인천 송도 지역 내 재규어 랜드로버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 송도 부티크를 확장 이전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송도 부티크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해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지난 12월에 새롭게 오픈한 경기 서남부 지역내 최대 규모로 월 100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한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와 인접해 있어,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상 2층, 연면적 697㎡(211평) 규모의 송도 부티크에는 차량 전시 공간과 함께 부티크(Boutique) 특성에 맞는 브랜드 체험 및 고객 편의 공간이 마련됐다.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1층과 2층 전시공간에는 E-PACE를 비롯해 뉴 레인지로버, 뉴 디스커버리 등을 전시했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마련된 바리스타 바에서는 모든 방문 고객이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즐기며 편하게 쉴 수 있으며, 브랜드 상품 전시 공간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지프, 창원에 15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신규 오픈

지프는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오동동에 창원 지프 전용 전시장을 확장 이전, 새롭게 개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창원 지프 전용 전시장은 총면적 412㎡(125평)에 달하는 지프 전용 단독 신축 건물로, 층고는 5m 이상까지 높여 고객에게 보다 넓은 개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들이 각 전시 차량 앞에 마련된 터치식 스펙 보드로 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더욱 안락하게 꾸며진 라운지에서는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이 외 지프 패밀리 라인업의 대표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을 비롯해 각 차량의 외장 색상부터 인테리어 사양, 휠 디자인까지 다양한 옵션을 직접 골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피팅 라운지', 차량 출고의 편의를 높여주는 '딜리버리 존' 등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골프존과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 개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1달 간 전국 6000여개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에서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크린골프장에서 더 많은 잠재고객들이 아테온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모든 골프존 회원은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시스템에 로그인 한 후, GLF 대회모드를 선택해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아테온 챔피언십 전용 코스는 18홀로 구성돼 있으며, 남춘천 CC, 더플레이어스 CC, 문경 CC의 골프존 가상 필드에서 진행된다.

대회 참여자는 게임 진행 시, 홀이 바뀔 때마다 노출되는 로딩 페이지를 통해 아테온의 다양한 특장점을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중간중간 노출되는 QR코드를 통해 아테온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 개최와 함께 각 부문별 수상자 및 아테온 시승 신청자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