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접촉 냉감 시리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접촉 냉감 시리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자주 접촉냉감쿨링토퍼. ⓒ자주
자주 접촉냉감쿨링토퍼. ⓒ자주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접촉 냉감 시리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온도를 낮춰주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접촉 냉감 시리즈’를 24일 출시한다.

자주의 접촉 냉감 시리즈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시원하다고 느끼는 수준인 접촉 냉감 지수 (Q-MAX) 0.15 이상의 소재만을 사용했다. 쿨링 토퍼, 이불, 베개 등의 침구류를 비롯해 라운지웨어, 언더웨어 등 패션 상품까지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접촉 냉감 소재가 피부의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춰준다.

자주는 열대야 속 편안한 숙면을 위해 접촉 냉감 소재의 토퍼, 메모리폼 베개와 겹이불 등 다양한 침구류를 선보인다. 접촉 냉감 토퍼는 5cm의 적당한 두께로 허리를 받쳐줘 편안함을 제공하며, 메모리폼 베개는 지퍼 형태로 겉감만 따로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접촉 냉감 겹이불은 그레이와 블루 색상에 스퀘어,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인테리어에도 안성맞춤이다.

침구류 외에도 여름철 끈적이는 가죽 쇼파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 패드, 땀이 차서 꿉꿉해지기 쉬운 거실화 등도 접촉 냉감 소재로 제작해 판매한다. 접촉 냉감 소재로 만든 세련된 디자인의 라운지 웨어와 속옷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대석 자두’ 올해 첫 판매 개시

롯데마트는 ‘대석 자두’를 시작으로 여름 과일의 여왕인 햇자두 판매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비타민 C가 풍부해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자두는 6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한 여름 과일로 국내 주산지는 김천과 의성, 경산이다. 특히 김천은 자두 재배 면적이 11.08㎢로 전국 자두 재배 면적의 19%를 점유하고 있는 전국 최대의 자두 주산지로 유명하다.

롯데마트에서 오는 26일부터 선보이는 자두 품종은 대석 자두로 자두 품종 중 신맛이 적고 당도가 높아 가장 인기가 많으며 잘 익으면 붉은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다음달 중순부터는 속살이 연한 노란색을 띄고 자두 알이 굵은 동양계 자두 품종인 ‘후무사 자두’가 생산되며, 8월 말이 되면 육질이 단단하고 과즙이 많으며 보존성이 좋아 추석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추희 자두’가 출하된다.

특히 자두나무의 개화기 냉해 피해로 평년대비 높은 가격에 판매됐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별다른 냉해 피해가 없어 평년 생산량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롯데마트는 전년 대비 빨리 시작된 여름철 날씨로 높게 나타나고 있는 자두 당도로 고객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대석 자두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17% 늘렸다.

신세계푸드, 소포장 과일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 출시

신세계푸드가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과일 ‘프레쉬클럽 나우(NOW) 멜론’을 24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별도의 손질과 뒷처리가 필요 없는 소포장 신선식품이 1인 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특히 멜론은 수박과 마찬가지로 부피가 크고 무거워 보관과이동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껍질을 처리하기 곤란하다는 이유로 1인 가구 소비자들의 구입이 망설여졌던 과일이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1인 가구들이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양을 컷팅해 소포장한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을 선보인다.

프레쉬클럽 나우 멜론은 제철 국내산 멜론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한입 크기로 자른 멜론을 1인 분량인 200g씩 소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와 노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신선한 멜론을 즐길 수 있어 평소 과일 섭취가 부족했던 1인 가구들을 비롯한 나들이족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치소비 트렌드에 따라 필요한 양만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소포장 신선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해갈 예정이다”며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송은이·김숙 팟캐스트’와 사연 공모 이벤트

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함께 사연 공모 이벤트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그래, 니, 어워드’(이하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극한 직업’, ‘사랑과 전쟁’,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주제로 올해 상반기 중 겪은 일명 ‘웃픈’(웃기다와 슬프다의 합성어) 사연을 다음달 2일까지 비밀보장 홈페이지의 ‘스텔라 아르투아방’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각 주제의 최고로 꼽힌 사연 응모자에게는 시상 부문이 각인된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과 상장이 주어진다. 접수된 사연들은 팟캐스트 비밀보장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공개방송 이벤트도 마련한다. 다음달 27일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릴 예정인 공개방송은 연말 시상식 분위기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송은이, 김숙과 함께 공개방송을 통해 응모 사연들 중 ‘명예의 대상’을 선정해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상을 시상하고 특별한 부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특별 게스트들의 축하공연과 ‘건배사 콘테스트’, ‘베스트 포즈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공개방송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