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새 모델에 배우 홍종현
[유통오늘]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새 모델에 배우 홍종현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6.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홍종현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새 모델에 배우 홍종현

롯데칠성음료가 24일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절대그이’ 등에 출연하면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홍종현이 칠성사이다가 추구하는 청량함과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는 ‘Re:fresh, Re:green’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의 사무실, 집, 야외 등 일상생활 속에서 칠성사이다를 통해 채워지는 청량함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강조하기 위해 비트감 있는 배경음악과 함께 Re:fresh, Re:green 자막을 기준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의 장면이 돌아가는 기법이 적용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빠른 장면 전환과 제품 사이로 퍼지는 물줄기 등의 장면을 통해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청량한 순간을 느낄 수 있다.

롯데면세점, 2019 패밀리콘서트 라인업 공개 

롯데면세점이 24일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라인업을 최종 공개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5일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장소와 날짜를 공개하는 티저 영상을 발표했다. 지난 18일에는 1, 2일차 출연진을 공개하는 티저 영상이 발표되면서 이틀 만에 1만뷰를 넘겼다. 24일 3일차 출연진이 공개되면서 최종 일정과 라인업이 발표됐다.

콘서트 첫날인 8월 9일은 지창욱, 김건모, 김연우, 볼빨간사춘기, 임창정이 출연한다. 힙합 공연을 즐길 수 있는 10일에는 MFBTY, 다이나믹듀오, 메킷레인(루피, 나플라, 오왼오바도즈, 블루, 영웨스트), VMC(딥플로우, 넉살, 이로한), 헤이즈가 출연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D&E, 트와이스, 황치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트레이 키즈, ITZY 등 국내 정상급 아이돌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2019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티켓은 24일부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선착순 증정한다.

버거킹, 불고기버거 할인 행사 진행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6월 한 달간 진행했던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마지막 킹스위크(KING’S WEEK)의 주인공으로 불고기버거 할인 프로모션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매장 방문 시 불고기버거 단품을 40% 할인된 가격인 1800원에, 할라피뇨불고기버거를 41% 할인된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거킹 불고기버거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여기에 할라피뇨를 추가해 불고기버거 특유의 달콤, 고소한 맛에 매콤함까지 느낄 수 있는 할라피뇨불고기버거도 이색적인 맛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신포차, 허니하이볼·한입치즈새우 등 선봬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는 저도주 트렌드를 겨냥한 달콤한 위스키 칵테일 ‘허니하이볼’을 출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메뉴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허니하이볼은 블렌디드 위스키에 꿀과 레몬, 탄산수를 섞어 만든 칵테일 주류로 평소 저도수 술이나 이색적인 주류를 즐겨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꿀과 레몬의 향긋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특별히 허니하이볼 전용잔에 담아 제공된다. 

또한 안주메뉴로 치즈 활용 신메뉴 ‘한입치즈새우’와 ‘콘치즈가라아게’도 선보였다. 한입치즈새우는 마요네즈로 버무린 옥수수콘에 매콤하게 볶은 새우와 오징어를 넣고 피자치즈를 올려낸 메뉴로, 16구짜리 타코야키팬에 플레이팅해 먹는 재미와 편의성을 높였다. 콘치즈가라아게는 뜨겁게 달군 철판에 콘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 가라아게와 양파채를 얹어낸 메뉴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