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전격 오픈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전격 오픈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2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전격 오픈ⓒ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 전격 오픈ⓒ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여름 프로모션 ‘500일의 핫 썸머!’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 6번째 월드 ‘명계’를 오픈하고 ‘전용 장비 룬’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더불어, 수영복 콘셉트의 ‘아바타’와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가했으며, 영웅 최고 레벨을 120으로 확장하고 대전 신규 시즌을 오픈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SS 빙고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5일부터 5주 간,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클리어하고 빙고를 채운 이용자들에게는 매 주 클래스 별 1개의 ‘SS등급 5성 영웅 소환 선택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